
오사카 여행,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천국인 만큼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시간이 중요한데요. 오사카 여행 계획을 세울 때마다 ‘시간 부족’이라는 딜레마에 빠졌던 경험, 다들 한 번 쯤 있지 않으셨나요?
이번 글에서는 오사카를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는시간 절약 팁과 유익한 꿀팁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음의 깨알 팁을 활용하여 더 풍성한 오사카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라이프 마켓 이용하기

난바역 근처에 있는 라이프 마켓은 오사카에서 쇼핑이나 간단한 식사를 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특히 바쁜 여행 일정 중 짧은 시간 안에 필요한 물품을 살 수 있어 정말 유용한 곳이죠!
관광객뿐만이 아닌 주로 현지인들이 이용하는 대형 마켓으로, 왠만한 맛집보다 퀄리티가 좋은 스시나 오코노미야키, 타코야키 등 오사카 음식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라이프 마켓에는 이 외에도 지역 특산물도 구비되어 있어, 시간을 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기념품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도톤보리 맛집에서 시간 낭비 NO !!

오사카 여행에 왔다면 도톤보리 맛집을 빼놓을 수 없죠. 하지만 도톤보리의 인기 맛집 중에는 줄 서는 데만 몇 시간을 보내게 되는 곳이 많은데요. 특히 타코야키집은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는데, 막상 먹어보면 그저 “평범한 맛“에 실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톤보리의 타코야키 맛집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큰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굳이 긴 줄을 서지 않아도 괜찮아요!
하지만 또 다른 딜레마가 있는데, 줄이 없는 도톤보리 맛집은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들기도 하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 줄 서 있는 곳이 더 맛있을까?”라는 생각에 빠지기도 합니다. 사실 줄 서지 않고도 훌륭한 맛집은 많으니, 그저 배만 채우고 싶은 분들이라면 도톤보리 주변의 라이프 마켓이나 인근 작은 맛집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여행 스타일에 맞게 줄 서지 않고도 맛있는 오사카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으니, 시간을 절약하면서도 풍성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구로몬 시장은 구경만?

구로몬 시장은 활기가 넘치는 오사카 시장 중 한 곳인데요. 수많은 일본 길거리 음식과 다양한 볼거리가 넘쳐 마치 우리나라의 명동을 보는 듯한 느낌이죠. 그러나 구로몬 시장의 아쉬운 점은 관광객들에 대한 바가지가 조금 있다는 것인데요.
특히 관광지 가격이 붙은 음식들이 많아서, 생각보다 비싼 가격을 치러야 할 때도 있어요. 물론 일본의 신선한 해산물이나 길거리 음식들을 현지에서 바로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그만큼 값어치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을 원한다면 다른 장소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구로몬 시장의 거리는 좁고 번잡한 편이라, 여유 있게 쇼핑하기보다는 짧은 시간 동안 구경하는 것이 더 나을 때가 많습니다. 한두 가지 먹거리만 간단히 즐기고 구경을 즐기며 다른 볼거리로 발길을 돌리는 것이 오사카 여행 시간 아끼는 꿀팁!
- 신칸센 앞 부분이 날렵하고 긴 이유? 일본 여행에서 만날 수 있는 신칸센의 ‘숨겨진’ 이야기
- 여수 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남도 음식 BEST 4
- 요즘 가볼 만한 여행지 4 MZ가 사랑하는 서울 가볼 만한 곳 추천
- 여수 놀거리 필수코스 4, 여수 여행 ‘이곳’은 꼭 방문해보자!
- 제주 사람이 추천 하는 제주 맛집 베스트 4 토박이 강추 맛집 리스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