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스한 봄 햇살과 살랑이는 봄바람, 바이크 타기 딱 좋은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주말 서울 외곽지역은 벌써부터 바이크 투어가 한창인데요. 한 주의 고된 일상을 바이크로 날리고, 그리고 경기도 대형 카페 나들이를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바이크 타고 방문하기 괜찮은 경기도 대형 카페를 알려드릴 테니, 미세먼지 없는 맑은 날 겨울 간 잠들어 있던 엔진에 시동을 걸어보세요!
포레스트아웃팅스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포레스트 아웃팅스
▶운영시간 : 10:00-22:00
오랜시간 잠들어 있던 엔진의 시동을 걸고, 고양시 외곽 탁 트인 도로를 따라 달리다 보면 거대한 유리 온실 같은 건물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마치 비밀의 숲으로 들어가는 듯한 설렘을 안고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입이 떡 벌어지는 경기도 대형 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입니다.
천장까지 닿을 듯한 거대한 나무들과 형형색색의 꽃들이 가득한 공간은 진정 도심이 맞나 싶을 정도로 낭만적이죠. 그러한 공간 속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이탈리안 음식도 함께할 수 있어서 굶주렸던 배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답니다.
실내에서 바라본 외부의 뷰는 살짝 아쉽지만, 내부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경기도 대형 카페임에는 이견이 없을 정도로 추천하는 라이더 카페입니다.
고당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121 고당
▶운영시간 : 11:00-22:00[주말23시까지]
남양주 북한강변을 따라 바이크 엔진 열기를 높여갈 때 쯤, 시간이 멈춘 듯 고즈넉한 아름다움을 뽐내는 한옥카페 고당의 모습이 드러나는데요. 기와지붕과 나무 기둥이 어우러진 전통적인 외관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은은한 나무의 향기가 어우러져 주간 받았던 스트레스 마저 사라지게 만들죠. 넓은 마당과 정갈하게 꾸며진 정원, 그리고 전통 한옥 기와의 조화는 마치 조선 시대 양반집에 온 듯한 착각마저 들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해 보운치있는 한옥과 제대로된 로스팅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경기도 대형 카페 고당에서 고즈넉한 분위기를 만끽세요!

더그림

▶주소 : 경기 양평군 옥천면 사나사길 175
▶운영시간 : 10:00-18:00 [평일] 09:30-18:20 [주말] | 수요일 휴무
▶입장료 : 성인 8,000원 / 청소년 7,000원 [음료 포함]
양평 사나사 계곡을 따라 굽이굽이 펼쳐진 길을 달리다 보면, 동화 속 마을처럼 아름다운 정원 카페 더그림이 펼쳐집니다. 붉은 벽돌과 아이비 넝쿨이 어우러진 유럽풍 건물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형형색색의 꽃들이 만발한 정원은 그림을 통째로 옮겨놓은 듯 하죠.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정원 테이블에 앉아 향긋한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다 보면, 실제 유럽 여행을한 기분도 드는 것 같은데요. 넓은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으니, 본격적인 라이딩을 시작하기 전 더그림에 들러 카페인을 충전하고 출발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정원이 예쁘다고 너무 지체하지는 마세요!!
수수카페

▶주소 : 경기 양평군 양서면 북한강로89번길 19
▶운영시간 : 10:00-22:00
바이크를 타고 팔당을 따라 달리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양평 카페 수수는 북한강을 바라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데요. 입구에서부터 카메라를 들고 싶게 만드는 자연 친화적 요소들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조금 더 내부로 들어가보면 탁 트인 야외정원 아래 다양한 식물과 목재로 이루어진 인테리어가 방문객들에게 “오, 부잣집 정원 같다”라는 인식이 들 정도죠. 갤러리 카페라는 이름에 걸맞게 내부에는 다양한 작가의 전시품도 확인할 수 있어요.
작품, 조명, 빛의 조화가 상당히 아름다운 경기도 대형 카페죠. 만연한 봄 기운을 타고 수수카페의 아늑한 공간에 앉아 한적한 주말의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떠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