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반려묘 영양 간식 브랜드 ‘파티믹스’가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퓨리나는 지난 1월 반려묘 습식사료 ‘팬시피스트’ 7종을 다이소에 선보인 데 이어, 반려인들이 보다 쉽게 반려묘들의 간식을 구매할 수 있도록 ‘파티믹스’ 베스트셀러 4종을 추가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반려묘가 선호하는 ▲닭고기&칠면조 맛 ‘오리지널’ ▲새우&게살 맛 ‘비치사이드’ ▲소고기&연어 맛 ‘믹스그릴’ ▲닭고기와 육즙소스 조화가 돋보이는 ‘치킨 그레이비’ 등 4가지다.

파티믹스는 반려묘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개발된 미국산 프리미엄 균형 영양 간식으로,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미국사료협회 AAFCO의 까다로운 성묘용 주식 영양 기준을 충족하며, 와일드 카우보이와 치킨 그레이비를 제외한 전 제품이 제1원료로 순 살코기를 사용해 높은 풍미를 자랑한다.

퓨리나는 이번 다이소 입점을 기념해 ‘파티믹스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16일까지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제품 구매 후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 캡처본을 네이버 폼에 업로드하고, 개인 SNS에 퓨리나 공식 계정을 태그해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여러 번 구매하면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김의준 기자 pmzine@naver.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