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대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조금 색다른 힐링 코스를 고민해 보는 건 어떨까요?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하는 동물 카페는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데요. 미어캣부터 라쿤, 멍냥이, 심지어 대형 사모예드 등 직접 키우기 어려웠던 분들에게는 천국 같은 곳들이죠.
이색 홍대 데이트로 딱 좋은 동물 카페를 소개해 드릴 테니, 마음을 사로잡는 귀염뽀짝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미어캣 프랜즈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0 2층 미어캣 프랜즈
▶운영시간 : 13:30-20:00
▶입장료 : 변동 (인스타 확인 권장)
미어캣 프랜즈는 이름 그대로 미어캣을 비롯해 초소형 캥거루, 라쿤, 미어캣 등 귀엽고 신기한 동물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동물 카페입니다. 미어캣들은 호기심이 많아 먼저 다가와 손이나 어깨 위를 타고 오르기도 하고, 왈라비는 조용히 주변을 돌아다니며 은근한 매력이 자랑이죠.
귀요미 동물과의 교감 시간이 주어지지만, 안전한 체험을 위해 직원들의 안내를 꼭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기 있는 홍대 동물 카페라 방문 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장료와 운영 상황을 체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더귀여워 애견카페

▶주소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44-1 라꼼마빌딩 2층
▶운영시간 : 12:30-21:00
▶입장료 : 10,000원
상수역 근처에 자리한 더귀여워 애견카페는 자유롭게 뛰노는 강아지들과 함께 놀 수 있는 공간! 다양한 견종의 강아지들이 모여 있어, 여기서는 가만히 앉아 있을 틈이 없습니다. 잘 훈련된 아이들이 다가와 먼저 장난을 걸어오기도 하고, 한바탕 뛰어놀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기 때문이죠.
이곳의 또 다른 매력은 안쪽 방에 있는 고양이들인데요. 한눈에 봐도 포근한 분위기 속에서 도도하게 누워 있는 고양이들은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 멍냥이들의 관심을 얻기 위한 ‘간식 쟁탈전’이 펼쳐지기도 하니, 여유롭게 교감하고 싶다면 평일 방문을 추천합니다.
겨울이 머무는 집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7길 19-5
▶운영시간 : 13:00-21:00(중간 20분 씩 휴게시간 있음) | 화요일 휴무
▶입장료 : 14,000원
홍대입구역과 상수역 사이, 겨울이 머무는 집은 사모예드 천국으로 불리는 동물 카페! 1층과 2층으로 나뉜 공간에는 무려 11마리의 사모예드를 비롯해 말라뮤트, 포메라니안까지, 푹신푹신한 털을 자랑하는 대형견들이 천사 같은 표정으로 맞이해 주는 곳인데요.
입장 전 간단한 안내 사항을 듣고 강아지들과 친해질 수 있는 최고의 무기(간식)를 지급 받게 되죠. 한꺼번에 주는 것 보다 조금씩 나눠준다면, 여러 마리의 강아지들이 차례로 다가와 애교를 부리는 모습을 관람할 수 있답니다.
또한, 직원분이 사진을 찍어주는 서비스도 있어, 예쁜 사모예드 사진 맛집이기도 합니다. 푹신한 왕 댕댕이들에게 둘러싸여 홍대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동물 카페, 겨울이 머무는 집으로 향해보세요.
루프캣미 고양이카페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40 H-CUBE B2F
▶운영시간 : 12:00-22:00
▶입장료 : 성인 20,000원 / 청소년 15,000원 [네이버 예매시 할인]
홍대입구역 9번 출구 근처, 루프캣미 고양이카페는 마치 동화 속 세계에 들어온 듯한 동물 카페인데요. 호텔, 다락방, 테라스, 루프탑, 광장 등 다양한 컨셉의 공간이 꾸며져 있어, 어디서든 인생샷을 건질 수 있죠.
루프캣미에는 무려 수 십 마리의의 고양이가 살고 있는데요. 깔끔하고 알록달록 동화 속 같은 공간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고양이들과 교감할 수 있답니다. 특히 하이라이트는 하루 두 번 열리는 고양이 식사 시간(13:30 / 18:30)으로 호텔 창문 모형 앞에 모여 일제히 식사하는 모습은 그야말로 인생 포토존!
개성 넘치는 고양이들과 아름다운 공간 속에서 홍대 데이트, 상상만해도 즐겁지 않으신가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