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근교 벚꽃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신가요? 호숫가를 따라 벚꽃이 펼쳐진 드라이브 코스부터 한국 정원의 진수를 보여주는 희원(熙園)과 함께 서울 근교에는 다양한 벚꽃 명소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코 앞으로 다가온 주말, 짧은 시간 안에 다녀올 수 있는 서울 근교 벚꽃을 찾고 있다면 이곳들을 참고해 보세요!
의왕 백운호수 벚꽃길

웅장하면서도 잔잔한 백운호수를 따라 펼쳐진 벚꽃길은 드라이브, 산책, 쇼핑을 모두 즐길 수 있는데요. 호수를 둘러싼 그림 같은 벚꽃 사이에서 오리배도 탈 수 있고, 부드러운 곡선 도로가 이어져 있어 드라이브 코스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바로 인근에는 롯데아울렛을 통해 신나는 쇼핑도 즐길 수 있어요. 서울 근교 벚꽃 드라이브 코스로 상당히 괜찮은 백운호수에서 봄의 정취를 느껴보는 것은 어떠세요?
광주 경안천로 벚꽃길

경안천을 따라 길게 이어진 벚꽃길은 상대적으로 한적해 조용히 벚꽃을 감상하며 서울 근교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입니다. 흐드러지게 핀 벚꽃과 경안천이 어우러져 도심 바로 인근에서도 시골의 풍경이 연상되죠.
자전거 도로도 잘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라이팅을 통해서 벚꽃을 감상하기에도 제격입니다. 벚꽃 드라이브가 살짝 아쉽다면 경안천 습지 생태 공원에서 산책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성남 탄천 벚꽃길

탄천을 따라 길게 이어진 벚꽃길을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경기도 벚꽃 명소입니다. 끝 없이 길게 펼쳐진 벚꽃길을 따라 주말만 되면 많은 상춘객들이 탄천에 모여 벚꽃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죠.
탄천길을 따라 분당 중앙공원을 연계해서 둘러봐도 좋고, 나무 데크 양옆으로 화려하게 펼쳐진 벚꽃 터널을 즐겨도 좋습니다. 이번 주말, 상쾌한 봄바람을 맞으며 싱그러운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용인 가실 벚꽃길

용인시청에서 에버랜드로 이어지는 가실 벚꽃길은 벚꽃이 터널을 이루는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호암저수지 근처)입니다. 봄이 되면 도로 양옆으로 난 왕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나 마치 영화 CG로 만든 듯한 길을 달리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죠.
창문을 열고 봄바람을 타고 달리다보면 차 내부에 벚꽃 향기가 가득 퍼져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벚꽃 드라이브를 마쳤다면 근처 호암미술관이나 에버랜드를 통해 나들이를 즐겨보세요! 에버랜드에는 4월 부터 튤립축제가 한창으로, 함께 즐긴다면 더욱 행복한 주말을 만들어줄 것 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