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대하는 고양이 모습 / reddit
세상에 이렇게 착하고 또 착한 고양이가 어디 또 있을까. 도대체 누가 고양이는 자기 밖에 모른다고 했나요. 그 말이 무색하게 만드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고양이는 태어난지 얼마 안된 상태로 집에 온 아기를 보더니 잠시후 이렇게 행동했다고 하는데요.
보면 볼수록 묘하게 빠져 들게 만드는 고양이와 아기의 케미 현장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심장을 부여잡게 할 정도였죠.
아기 대하는 고양이 모습 / reddit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출산 때문에 며칠 집을 비웠다가 아기와 함께 집에 돌아오자 고양이가 보인 반응이라며 사진을 공개했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가 이불에 누워 있는 아기가 너무 신기하고 호기심이 발동했는지 뚫어져라 빤히 바라보고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아무래도 고양이의 눈에도 아기가 한없이 작고 귀여웠던 모양인데요. 한참 동안 아기만 바라보던 고양이의 행동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아기 대하는 고양이 모습 / reddit
주변에 앉아있던 고양이는 조심스럽게 앞발을 내밀어 보이며 아기의 손을 톡톡 만져 보는 것이었죠.
어느 누가 알려준 것도 아닌데 고양이 스스로 본능적으로 아기는 함부로 해서는 안된다는 사실을 알기라도 하는 듯 조심히 대하는 고양이 모습 신기한데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사랑스러워”, “고양이도 이처럼 귀엽다니깐”, “나밖에 모르는 귀여움”, “아기야 잘 자라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 산책할 때 아파트 창문 앞에 두 발로 일어서서 꼬리 흔드는 강아지의 속사정
- 아기가 귀엽다면서 끌어 안고 있는 탓에 꼼짝 못하게 된 고양이의 표정
- 뒤늦게 들어온 강아지가 대놓고 지독한 ‘방귀 폭탄’ 투척하자 고양이의 반응
- 소파에서 잠든 두 강아지 본 아이가 두 팔 벌리더니 보인 감동적인 행동
- 걸음마 이제 막 뗀 아기가 리드줄 잡고 ‘뒤뚱뒤뚱’ 걸어가자 강아지의 표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