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바다만큼 넓고, 감성만큼은 서울 못지않은 울산 대형 카페들. 요즘은 울산큰고래도 카페 투어하러 나온다는 소문이 돌 정도로, SNS에서 핫한 울산 대형 카페들이 곳곳에 숨어있는데요.
친구랑 수다 떨기에도, 혼자 여유 부리기에도, 데이트 장소로도 딱 좋은 넓고 예쁜 울산 카페들! 이번엔 울산 여행 시 꼭 들러봐야 할 감성 충만한 울산 대형 카페 TOP 4를 소개할게요. 커피 한 잔과 예쁜 사진 한 장남겨보세요!
토르첼로

▶주소 : 울산 울주군 상북면 배내로 950
▶운영시간 : 10:00-18:00 [주말 9시 오픈]
배내골 IC 근처, 드라이브 하다 보면 “이런 곳에 카페가?” 싶은 풍경 속에 딱 자리 잡은 토르첼로. 계곡 뷰 테라스에 앉아 있으면 나도 모르게 숨이 길~게 쉬어지는 이곳은 소금빵, 휘낭시에, 몽블랑 등 베이커리가 시간대마다 따끈하게 나오는 게 특징이에요.
울산 대형 카페 중에서도 ‘갬성’과 ‘고요함’을 동시에 챙기고 싶다면 강력 추천! 참고로 이 카페, 노키즈존이지만 고양이 동반(?)은 가능하답니다. 물론 사장님의 고양이들 얘기예요
담소

▶주소 : 울산 울주군 삼동면 삼동로 1238-3
▶운영시간 : 10:30-21:00
이름처럼 잔잔한 담소를 나누기 딱 좋은 한옥 카페, 담소예요. 실내도 좋지만 야외에 나가면 바람 따라 살랑이는 나무 그늘 아래서 차 한잔, 커피 한 모금이 정말 찰떡같이 어울리죠.
공간이 넓어 “이게 진짜 울산 대형 카페의 미덕이지!” 싶은 순간이 계속 펼쳐집니다. 특히 수제 오미자차나 대추차를 마시며 멍 때리기 좋은데요. 근처에 삼동연꽃단지와 반구대암각화도 있어, 울산 대형 카페 투어 겸 나들이 코스로도 딱이에요.
구유림

▶주소 : 울산 북구 동해안로 1335
▶운영시간 : 10:30-21:00
정자항 근처, 고요한 초가집 아래 정원이 펼쳐진 구유림은 말 그대로 쉼표 같은 울산 카페예요. 창가에 앉으면 소나무가 마치 액자처럼 풍경 속에 들어오고, 마당에는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죠.
바다와 정원이 모두 보이는 울산 대형 카페 구유림은 아름다운 정원 콘테스트 수상 이력도 있어요. 고즈넉한 분위기에 맛있는 빵과 따뜻한 커피 한 잔이면, 오늘 하루도 아주 부드럽게 마무리될 거예요. 반려동물도 가능해요! 단, 야외에서만…
나인유

▶주소 : 울산 북구 동해안로 1321
▶운영시간 : 10:00-22:00
구유동의 나인유는 바다와 산을 모두 담아낸 배산임수 카페로 불릴 만큼 전망 하나는 끝내주는 울산 대형카페에요. 정원에는 연못과 분수까지 있어 마치 유럽 어느 시골 마을에 온 듯한 느낌도 들어요.
겉바속쫄 소금빵이 인기인데, 뷰를 보고 멍때리며 먹다 보면 두 개는 기본이죠.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정원, 칵테일까지 즐길 수 있는 바다 전망 덕분에 사진 찍기 좋은 울산 대형 카페로도 소문났답니다.
인근 관광지도 풍성해서 울산 하루 여행 코스로도 딱이랍니다. 반려견은 1층 정원에서 함께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2025 허브아일랜드 라데봄축제 “국내에서 가장 이국적인 라벤더 축제”
- 라벤더가 그림처럼 피어나는 프랑스 남부 여행, 프로방스
- “현실인 꿈인지 잠시 착각했네~” 환상적인 수국이 만든 서울 명소 3
- “곰탕보다 유명한 우주가 있다고?” 우주드림과 함께할 나주 가볼 만한 곳
- “5월 축제는 뭐가 있을까?” 봄아, 떠나지마! 서울 축제 총정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