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일본 시장에 선보인 ‘신라면 툼바’가 출시 2주 만에 초도물량 100만 개를 완판했다.

농심은 지난 4월 일본 최대 편의점 체인인 세븐일레븐을 통해 신제품 ‘신라면 툼바’ 용기면을 출시했다. 파스타 스타일의 이 제품은 한국 내 인기에 힘입어 일본 전 점포에 입점됐고, 출시 직후 일부 매장에서 품절 사태가 벌어지는 등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었다.
농심 측은 “현재 세븐일레븐과 공급량 확대를 논의 중”이라며 “조만간 추가 물량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방식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온라인상에는 “진한 크림 풍미에 매운맛이 어우러져 매력적”, “전자레인지와 뜨거운 물 조리법 모두 가능해 재미있다”, “부드럽고 매운맛 뒤에 감칠맛이 남아 중독적”이라는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농심은 용기면의 인기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신라면 툼바’ 봉지면도 일본 시장에 선보인다. 올 3분기부터는 이온 카페란테, 칼디 등 수입식품 전문매장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하고, 4분기에는 전국 유통망으로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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