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딘가 마음이 답답해서 캠핑은 하고 싶은데 그렇다고 해서 야외에서 숙박을 하자니 부담스러운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럴 땐 캠핑의 느낌은 나면서도 피크닉에 온 것 같은 캠크닉을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서울 주변에는 당일치기 캠핑이 가능한 캠크닉 명소가 있습니다. 바로 소개해 드릴테니 원하는 곳이 있다면 주말 나들이로 캠크닉을 떠나보세요!
한강 난지캠핑장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하늘공원로 86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
한강에서 캠핑 기분을 제대로 낼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캠크닉 장소, 난지 캠핑장인데요. 텐트 없이도 바비큐는 즐길 수 있는 서울 도심형 캠크닉 성지로 추천해립니다.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4인 테이블 기준 단돈 1만 원!
숯과 그릴, 집게만 준비하면 되는데요. 이마저도 귀찮다면 근처 매점에서 간편히 해결할 수 있어요. 노을 지는 한강을 배경 삼아 캠핑의 로망을 쏙쏙 뽑아낸 느낌!
멀리 떠나지 않고도 텐트와 노을을 보며 캠크닉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추천합니다.
라까시나 이태리

▶주소 : 경기 광주시 도척면 추곡길 202-51
▶운영시간 :11:00-18:00 (매주 화, 수, 목요일 휴무)
▶가격 : 8,000~30,000원 [독채펜션 이용시 900,000원]
피렌체 감성에 푹 빠진 한 가족이 만든 라까시나 이태리는 경기도 광주에 숨겨진 감성 캠크닉 명소입니다. 숲과 목장이 어우러진 피크닉존에서 자연을 오롯이 마주하는 시간이 펼쳐지죠.
이곳은 숙박이 아닌 당일 캠크닉 전용 공간이라 부담 없이 들렀다 가기 좋은데요. 마음을 몽글하게 만드는 풍경 속에서 커피 한 잔과 함께 캠크닉의 여유를 누려보세요. 사계절 내내 다른 풍경으로 반겨주는 매력은 덤이랍니다?!
사노리숲

▶주소 :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459번길 181 사노리숲(별내역 7번 출구 도보 10분)
▶운영시간 : 11:00 ~ 22:00
▶입장료 : 2~4인 기준 5.5만원 / 추가 인원 1인 1만원 [네이버 예약만]
캠핑 장비? 필요 없어요. 구리에 위치한 사노리숲에서는 손 하나 까딱 안 해도 되는 완벽 셀프 힐링 캠크닉을 즐길 수 있거든요. 삼각형 글램핑 텐트와 바비큐 데크까지 딱 갖춰져 있고, 음식부터 장작불까지 전부 주문만 하면 됩니다.
물론 외부 음식, 주류 등 모든 음식도 반입 가능! 서울에서 가깝고 대중교통도 편해서, 번거로움 없이 훌쩍 떠나기 딱 좋답니다. 1타임 3시간 예약제로 운영되니 미리 시간 체크는 필수!
이포보 오토 캠핑장

▶주소 : 경기 여주시 대신면 여양로 1935-177
▶운영시간 : 14:00-익일 12시 | 화요일 휴무
▶입장료 : 5만원~
여주 이포보 근처의 이포보 오토 캠핑장은 조용하고 탁 트인 남한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자연 속 캠크닉 명소인데요. 큰 준비 없이 가볍게 들러, 강물 위 햇살을 멍하니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그 자체!
자전거도 대여할 수 있어 라이딩을 곁들인 당일치기 캠핑 코스로도 제격이에요. ‘나만 알고 싶은 풍경 좋은 캠크닉’을 찾는다면 이포보 오토 캠핑장을 기억해 두세요!
- 바다 여행지 5 한적해서 더 좋은 숨은 국내 해수욕장 추천
- “국내 알프스에서 만나는 계란후라이 꽃” 육백마지기에 가득 피어난 샤스타데이지
- 능소화 명소 TOP 5 싱그러운 여름 풍경을 책임지는 여름꽃
- “봄꽃처럼 화사한” 여름에 피는 꽃 4 (+꽃말, 개화시기, 보기 좋은 곳)
- 제주도 예쁜 숙소 BEST 3 숙소에서만 하루 종일 있고 싶어지는 제주 오션뷰 호텔 추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