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S에서 ‘식’빵지순례로 핫한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화이트리에인데요. 화이트리에는 식빵 전문점으로, 보존료 0% 발효버터와 천연죽염이 들어가 건강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라고합니다.
화이트리에 식빵 하나로 빵순이와 빵돌이의 관심을 받은 빵지순례, 과연 얼마나 맛있길래 인기가 폭발한 것일까요?
화이트리에

화이트리에는 전국 빵순이와 빵돌이들이 꼭 한번 들른다는 ‘빵지순례 명소’로 자리 잡은 생식빵 전문 브랜드입니다. 화이트리에 매장에서 매일 굽는 신선한 생식빵과 정제되지 않은 천연 재료가 특징으로, 보존료는 전혀 넣지 않고, 발효버터와 천연죽염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선사한다고 하죠.
서울 반포점을 시작으로 SNS에서 화이트리에 생식빵의 인기가 폭발해 전국 각지로 매장이 뻗어나갔다고 합니다.
한결같은 품질 관리로, 어느 매장을 가도 동일한 고소함과 쫄깃함을 경험할 수 있어 ‘믿고 사 먹는 식빵집’이라는 입소문까지 탔다고 하는데요. 전국 각지에 있는 화이트리에에 들러 갓 구운 따끈한 생식빵 한 조각 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화이트리에 식빵

화이트리에의 메뉴는 간단 합니다. 풀 사이즈 화이트리에 식빵, 하프 사이즈 화이트리에 식빵, 그리고 고소한 생식빵에 곁들여 발라먹는 잼이 준비되어 있어요.
프리미엄 가격에으로 보기엔 단출하지만, 한 입 베어무는 순간 화이트리에 식빵의 진가를 알게 되죠.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 덕분에 빵을 싫어한다는 분들도 화이트리에 식빵을 먹고난 후엔 자꾸만 손이 간다고 해요.
화이트리에 식빵 컷팅

화이트리에 식빵은 4가지의 사이즈로 컷팅을 해주는데요. 1.2 / 1.5 / 2 / 3(cm)의 사이즈를 선택해서 고를 수 있어요. 차례대로 샌드위치용 / 각종 재료를 넣어 먹는용 / 오직 식빵만 / 구워먹을 때 등 화이트리에 식빵으로 다양하게 만들어 먹어보세요!
사이즈 고민이 된다면 화이트리에에서 추천하는 사이즈는 2cm로 골라 생식빵을 즐겨보세요. 또한 통으로 뜯어 드시고 싶은 분들은 자르지 않고 가져가셔도 무방하니 참고하세요!
잼은 블루베리, 망고, 딸기장미, 딸기버터, 얼그레이 밀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이트리에 식빵과 잘어울리는 잼들로, 달달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화이트리에 식빵 보관

화이트리에 식빵의 정확한 보관법이 안내되어 있진 않지만, 일반적으로는 상온에서 2~3일 정도 보관한 뒤 냉동 보관하는 게 가장 좋다고 해요.
당장 먹기 어렵다면 이렇게 보관했다가 살짝 데워 먹는 것도 방법이에요. 현장에서 갓 구운 맛에는 못 미치더라도, 충분히 그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다시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