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보고 있으면 데이지가 왜 계란후라이 꽃이라 불리는지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샛노란 노른자 같은 가운데 부분과 그 주변을 감싼 화사한 하얀 꽃잎이 영락없이 계란후라이 꽃이라 불릴만 하죠.
초여름의 무더위가 시작될 무렵, 눈부신 햇살 아래 활짝 피어나 기분 좋은 미소를 선사하는 아름다운 데이지! 새로운 계절의 시작과 함께 계란후라이 꽃 데이지를 바라보며 걱정거리를 싹 잊어 보는건 어떠신가요?
※계란후라이 꽃 [데이지]
개화시기: 주로 5~8월, 샤스타데이지는 6월 중순~말이 절정
꽃말: 희망, 평화, 순진, 미인
육백마지기
-평창

답답한 일상을 타파해줄 육백마지기는 그야말로 선물과도 같은 데이지 명소인데요. 해발 1,200m 고원, 하늘과 맞닿은 듯 끝없이 펼쳐진 초원 위에 눈처럼 하얀 계란후라이 꽃 데이지가 파도처럼 일렁이는 풍경은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죠.
거대한 풍력발전기와 드넓은 초원, 그리고 밝게 웃는 계란후라이 꽃 데이지. 이 모든 것을 배경으로 두고 예쁜 포즈와 함께 추억을 남겨보는 것은 어떠세요?
하이원리조트
-정선

겨울이면 스키어들의 함성으로 가득했던 하이원리조트의 드넓은 슬로프가, 초여름이 되면 순백의 계란후라이 꽃 샤스타데이지 꽃밭으로 환골탈태합니다.
상상해 보세요! 하얀 눈 대신 미소 짓는 계란후라이 꽃이 끝없이 펼쳐진 장관을! 광활한 데이지 군락지들 사이로 예쁜 표정과 함께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TIP
하이원리조트 데이지는 방문 전 홈페이지를 통해 최신 정보와 개화 상황을 알 수 있어요. 또한 일반적으로 높은 고도의 육백마지기보다 조금 이르게 절정을 맞이합니다.
사진정원
-원주

▶주소 : 강원 원주시 소초면 황골로 426
▶운영시간 : 10:00-21:30
사진정원은 원주의 한적한 길목 옆, 아담하면서도 감성 넘치는 분위기가 곳곳에 흐르는 카페인데요. 봄을 알리는 다양한 꽃을 시작으로, 여름에는 정원 전체에 계란후라이 꽃으로 물들어 방문자들의 마음을 다독여주죠.
거기에 더해 사진정원에서 새롭게 출시한 상큼하고 시원한 망고빙수까지 곁들이면 지친 마음을 싸악 날려주는 것 같습니다. 곳곳에는 아름다운 요소들을 집어 넣어 사진찍기도 좋으니 가는 길에 사진정원이 보인다면 잠시 멈춰 힐링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