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2025년 6월 3일 화요일, 대통령 선거일이죠. 민주주의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한 후, 남은 하루를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당일치기 여행이 제격입니다.
평일 빨간날이라 유명 관광지도 비교적 한산하고, 날씨까지 받쳐준다면 기분 전환에 이만한 날도 없을 겁니다.
대통령 선거일 투표는 꼭 하신 다음, 당일치기 여행을 통해 일상 속 힐링의 시간을 가져 보는 것은 어떨까요?
두물머리 & 세미원
-서울에서 약 1시간

※북한강변 풍경, 수련·연꽃 테마 가든, 감성 사진 명소
북한강과 남한강이 서로 만나는 지점에서의 고요함. 거기에 더해 여름의 기운이 입혀져 여름꽃으로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두물머리와 세미원.
대통령 선거일에 당일치기 여행으로 다녀오기 부족함이 없는 곳이죠. 두물머리에서는 가득 자라난 연꽃, 세미원에서는 수련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정원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감악산 출렁다리 & 헤이리 예술마을
-서울에서 약 1시간 30분

※짜릿한 출렁다리 체험, 예술과 감성이 살아 있는 거리 산책
대통령 선거일에 빠르게 투표를 마친 후, 파주 감악산에 올라보는 것은 어떨까요? 감악산 자락에 놓인 출렁다리는 비교적 짧은 다리지만 흔들흔들거리는 짜릿한 감악산 등산 코스로, 선거일 당일에는 여유롭게 다녀올 수 있어요!
등산이 끝난 후에는 근처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느긋하게 미술관, 북카페, 공방 같은 곳을 둘러보며 유익한 당일치기 여행을 즐길 수 있죠!
영종도 하늘정원
-서울에서 약 1시간 20분

※6월 초 유채꽃과 공항 비행기의 환상적인 조화!
유채꽃이 6월 초에 만개해 감성 한 스푼을 곁들여지는 감성샷 명소. 바로 영종도 하늘정원입니다. 최근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폭싹! 속았수다」에 나온 유채꽃과 청보리밭이 대인기인데요.
봄에만 볼 수 있는 유채꽃을 영종도 하늘정원에선 6월 초에 만날 수 있습니다. 유채꽃과 비행기의 이착륙 타이밍을 맞춰서 대통령 선거일에 잊을 수 없는 환상의 인생샷을 만들어 보세요.
물의정원 & 남양주 카페
-서울 동부 약 1시간

※한적한 강변 산책, 자연과 도심이 어우러진 카페들
붉은 양귀비꽃이 바다를 이루는 화사함을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곳인 남양주 물의저원도 추천해 드립니다. 자전거 도로와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자전거를 타며 여유를 즐겨도 좋고 터벅터벅 산책하며 꽃을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또한 남양주에는 북한강을 따라 늘어선 예쁜 카페들이 많아서 생각정리겸 서울 근교 드라이브로도 괜찮습니다.
대통령 선거일, 소중한 한 표를 마친 뒤엔 가벼운 당일치기 여행으로 작지만 소중한 힐링의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