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바나비스입니다.
포드 익스페디션이 국내 출시를 임박하고 있습니다.

차량특징

신형 익스페디션 차체 크기는 전장 5,331mm 휠베이스 3,112mm로 이전 세대와 비슷한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외관에 C자형 주간 주행등과 날렵하게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듀얼 헤드램프와 좀 더 자연스럽게 다듬어진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외관 휠 같은 경우 22인치 부터하여

여러 가지 사이즈가 있는 것으로 생각되는데 휠하우스에 꽉 찬 모습이 풀사이즈 SUV인데 더 꽉 차보여 더 멋지며
특히 후면 같은 경우 램프도 이전과 다르게 디자인이 일부 변경 되면서 디자인이 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
실내 디자인

실내 가장 많이 변경된 모습을 볼 수가 있었는데 그중 하나는 24인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으며 센터패시아 디스플레이 13.2인치가 적용된 모습입니다

일체화된 디스플레이도 매력이 있지만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개인적으로는 분리된 디스플레이가 더 익숙한 것 같습니다. 센터 디스플레이에서는 열선과

전반적인 차량제어 기능을 제어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다이얼 타입에 변속기와 앞뒤로 최대 200mm 이동이 가능한 플렉스 파워드 콘솔, 상하 분할 오픈형

트렁크가 X5, 롤스로이스 컬리넌처럼 적용되었고 하단 테일게이트는 227kg까지 지탱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며 스티어링휠 디자인이 예전 GV80처럼 럭비공 스타일이 들어가 있으며 센터콘솔 크기가 엄청난 크기를 볼 수가 있었습니다.
파워트레인 및 경쟁 모델

3.5리터 V6 에코부스트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되어 최고 출력 406마력에 최대 토크 66.4 kgm을 발휘하여 사륜구동을 사용 가능하며 최대 3,175kg

견인이 가능하여 익스페디션 최신 ADAS 서라운드뷰도 당연히 사용 가능 합니다.

경쟁 모델 같은 경우 쉐보레 타호와 에스컬레이드등 동급 풀사이즈 모델과 예상이 되며 차량 사이즈에 맞는 파워트레인과 경쟁 모델들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마무리

미국 기준 플래티넘 가격은 7만 달러 중반으로 한화로 하면 약 1억 원 정도에 금액으로 국내에서는 3분기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데 기대가 매우 되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준비된 포스팅 내용은 여기 까지며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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