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하우스, 브랜드 보도자료 콘텐츠화 서비스 ‘쉐하 뉴스클립’ 론칭
– 읽히는 콘텐츠로 재가공해 동영상, 기사, 카드뉴스, 쇼츠 등으로 제작
– 신제품, 콜라보, 이벤트 등 제보 접수 시작
라이프콘텐츠 미디어 쉐어하우스(대표 배윤식)가 브랜드·제품·캠페인 등 각종 소식을 콘텐츠화하는 생활형 보도자료 큐레이션 서비스 ‘쉐하 뉴스클립(NEWSCLIP)’을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쉐하 뉴스클립은 기존의 일방적인 보도자료 등록 방식에서 벗어나, 제보된 내용을 쉐하 스타일의 감각적인 뉴스 콘텐츠로 재가공하고, 기사뿐 아니라 카드뉴스, 쇼츠 영상, 뉴스레터 등 다양한 포맷으로 확장 유통하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스타트업, 브랜드, 공공기관, 1인 창작자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 협업, 지역 이벤트, 캠페인 등 생활 밀착형 소식을 중심으로 제보를 받고 있다.
쉐어하우스는 뉴스클립을 통해 브랜드의 이야기를 단순한 정보가 아닌 ‘콘텐츠’로 만드는 역할을 강조하고 있으며, 제보된 내용은 내부 에디터와 콘텐츠 디렉터의 편집 과정을 거쳐 쉐하 공식 사이트 및 SNS,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 배포된다.
제보는 쉐어하우스 전용 접수 페이지(https://www.sharehows.com/com/jb.html) 또는
이메일(news@sharehows.com)로 가능하며, 텍스트, 이미지, PDF, 영상 링크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제출할 수 있다.
쉐하 뉴스클립은 쉐어하우스 채널에서 정기 콘텐츠 시리즈 및 브랜디드 쇼츠 영상화까지 확장 운영될 예정이다.
쉐어하우스는?
쉐어하우스(ShareHows)는 ‘노하우를 공유하는 집’이라는 의미를 담은 콘텐츠 미디어 브랜드로, 생활 꿀팁, 리빙 트렌드, 소비 큐레이션, 여행 정보 등 실용적인 콘텐츠를 페이스북(280만 팔로워), 유튜브(46만 구독자), 쉐하닷컴을 통해 전하고 있다. 2012년부터 시작된 쉐어하우스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와 브랜드 스토리를 감각적인 방식으로 큐레이션해왔다.
📩 보도자료 제보 및 문의
이메일: news@sharehows.com
접수 페이지: https://www.sharehows.com/com/jb.html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