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풍선을 본 고양이의 귀여운 반응 / reddit
어렸을 적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 칼라풍선이 있는데요. 칼라풍선은 작은 빨대 끝에 풍선을 치약 짜듯이 동그랗게 말아 붙인 다음 바람을 불어주는 추억의 풍선이죠.
바람을 불어주면 풍선처럼 부풀어 오르는데요. 이렇게 칼라풍선을 불어서 공처럼 만든 다음 고양이한테 던져준 집사가 있습니다.
칼라풍선을 본 고양이의 귀여운 반응 / reddit
호기심이 많은 고양이를 위해서 추억의 칼라풍선을 불어 가지고 놀라고 던져준 것인데요. 과연 고양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칼라풍선을 보더니 진짜 공이라도 되는 줄 아는지 앞발로 툭툭 치는 고양이 일상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죠.
칼라풍선을 본 고양이의 귀여운 반응 / reddit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사가 어렸을 적 많이 해본 추억의 칼라풍선을 가지고 풍선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바람을 불어넣어서 풍선처럼 부풀어 오르게 만든 것.
집사는 부풀어 오른 칼라풍선을 고양이 쪽으로 날렸는데요. 그러자 고양이는 기다렸다는 듯이 두 발로 벌떡 일어서서 앞발로 칼라풍선을 툭툭 치는 것이었죠.
칼라풍선을 본 고양이의 귀여운 반응 / reddit
당연히 칼라풍선은 고양이의 앞발에 의해 하강하다가 다시 솟아오르는 등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정말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그렇게 고양이는 한참 동안 칼라풍선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역시 고양이도 새로운 것을 무척 많이 좋아하나 봅니다.
- 논두렁에서 ‘활활’ 타는 불 보자 강아지의 반응
- 엄마가 아기와 댕댕이 놔두고 잠시 주방에 갔더니 벌어진 일
- 남동생이 개한테 물렸다는 소리에 황급히 달려간 누나가 심쿵한 이유
- 꿀잠자는 아기 강아지들 깰까봐 1도 움직이지 않는 엄마 댕댕이
- 공놀이 하다가 할머니가 우는 척 연기했더니 댕댕이가 보인 반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