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싸이 SNS]](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7/CP-2024-0091/image-cccf5b6e-d638-46f4-9976-2b66ee3dff07.jpeg)
가수 싸이와 개그우먼 이수지가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줬다.
지난 3일 싸이는 개인 SNS에 “야바위냐고…누가 누군지 헷갈리라고 위치 계속 바꿈. 정말 지독하게 헷갈린다. 누가 누군지 아는 분 말해보시오”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달 28일 인천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싸이흠뻑쇼 2025’ 인천 공연에서 선보인 오프닝 무대다.
해당 영상에서 싸이와 이수지는 동일한 의상과 헤어스타일,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맞춰 등장했다.
이들은 같은 동작으로 춤을 추며 등장했고, 표정 연기 또한 싱크로율을 높여 구별이 어려울 정도의 닮은꼴을 연출해 시선을 끌었다.
특히 두 사람이 서로의 특징을 재치 있게 패러디하며 교차 등장하는 장면이 나오자 일부 네티즌들은 “진짜 헷갈린다”, “쌍둥이라 해도 믿겠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이수지 외에도 화려한 게스트들이 총출동했다. 빅뱅의 지드래곤, 블랙핑크의 로제가 공연장을 찾으며 관객들의 환호를 자아냈고, 현장의 열기는 절정에 달했다.
싸이는 이번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흠뻑쇼 2025’ 투어를 본격적으로 펼쳐나간다. 오는 8월 말까지 의정부, 대전, 과천, 속초, 수원, 대구, 부산, 광주 등 총 9개 도시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