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돌로 불렸던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다시 한자리에 모였다.

최근 멤버 금조는 자신의 SNS에 “우리”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환한 미소가 담긴 완전체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유애린, 문현아, 손성아, 경리, 혜미, 민하, 소진, 금조 등 역대 멤버들이 모두 모여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멤버들은 서로를 향한 애정이 가득 담긴 메시지로 팬들의 감동을 더했다. 성아는 “각자 위치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우리 자매들 사랑해. 아주 기절이다 오늘”이라며 뭉클한 소감을 남겼고,
경리는 “오예 9퀸들”이라는 센스 넘치는 코멘트로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유애린은 “하트 찌그러졌다는둥, 성아가 만든 팔찌 보이게 찍으라는둥, 말 많. 안 변해서 사랑해”라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010년 9인조로 데뷔한 나인뮤지스는 170cm가 넘는 모델급 비주얼과 ‘돌스’, ‘와일드’, ‘티켓’, ‘드라마’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군통령’이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잦은 멤버 변동에도 마지막까지 멤버들의 끈끈한 의리와 팬사랑은 변함없었다.
이번 완전체 재회는 15주년을 앞두고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됐다. 각자 활동 중에도 여전한 우정과 케미를 자랑하는 나인뮤지스의 모습에 많은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 노윤서 ♥ 블랙핑크 지수·로제와 네컷 인증…신인배우 인맥 레전드
- 38세 송해나, 하얀 니트 투피스+운동화로 무심한 런웨이 완성
- 고소영, 장동건도 반한 20대 미모…52세 ‘리얼 여신’ 인증
- 김소연, 심플 is 베스트! 흑백패션만으로 시선강탈
- 서동주, 신혼 우붓에서 자연과 하나 된 ‘청초美 끝판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