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지 SNS]](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7/CP-2024-0091/image-72395aba-2aa7-4f78-899d-4456c6121fc9.jpeg)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결혼 관련 민감한 질문에 단호한 입장을 밝혔다.
최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미스트롯 첫정 콘서트 게스트까지! 후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코요태 멤버 김종민, 빽가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팬들과 네티즌들은 훈훈한 분위기의 게시물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하지만 한 네티즌은 “신지 님 힘들게 번 돈 피 한 방울 안 섞인 문원 씨 딸에게 상속되는 일 없도록 부부재산약정체결해라. 꼭”이라는 다소 민감한 댓글을 남겼다.
이를 본 신지는 “그런 일도 없을 것이고 피드와 관계없는 댓글은 정중히 사양합니다”라고 직접 답변했다.
또 다른 내티즌도 “설마 결혼을 하겠냐”고 댓글을 남겼고, 신지는 “피드와 관계없는 댓글은 정중히 사양합니다”라며 같은 입장을 전했다.
앞서 신지는 가수 문원과의 결혼 소식을 밝힌 바 있다. 두 사람은 이미 웨딩 촬영까지 마쳤으며, 내년 중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문원은 신지의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해 이혼 경력과 딸이 있다는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후 문원과 관련된 폭로글이 계속 올라왔고, 신지 소속사 측은 지난 8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관련 루머들을 부인하며 신지에 대한 악의적인 허위 사실 유포에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