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카메라 렌즈를 압도하는 한 컷. 노제가 선명한 브레이드 헤어와 아이돌 센터상 미모로 또 한 번 시선을 강탈했다.

16일 노제는 개인 SNS에 “Photo dump”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존재감 넘치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굵은 브레이드 스타일로, 보는 이에게 단번에 각인되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눈매, 날렵한 콧날과 각진 턱선은 ‘아이돌 센터상’이라는 별명을 단번에 실감케 한다.

특히 이번 헤어와 메이크업은 최근 방송된 ‘스우파3’에서 보여준 무대 위 퍼포먼스만큼이나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

노제는 최근 “경쟁의 순간도, 새로운 배움도 모두 소중하다”며 ‘범접’ 멤버들과의 케미를 자랑한 바 있다.

노제는 “무대를 사랑해주시는 팬들 덕분에, 계속해서 도전할 수 있다”는 감사의 메시지도 덧붙였다.

이처럼 노제는 무대 위와 일상 모두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잃지 않고, 진정한 ‘스타 댄서’로 자리매김 중이다.
- 수지, 우산 하나 들었을 뿐인데…일상이 런웨이!
- 연쇄살인마 엄마와 경찰 아들? 사마귀 고현정X장동윤, 실제 투샷에 기대감↑
- 전현무x엄지인, 이렇게 친했어? 현실판 의외의 투샷
- ‘월드클래스’ 인증! 제니, 한계 없는 스타일…LA 무대 뒤 ‘파격 반전
- 엄태웅 ♥ ‘윤혜진’, 관리의 신 등극! 출산 후에도 그대로 유지하는 건강美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