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선영 SNS]](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7/CP-2024-0091/image-9fe480e3-d033-4edd-80df-33a5d7990e52.jpeg)
방송인 안선영이 캐나다로의 이주 결정을 밝히며 커리어 중단 소식을 전했다.
과거 그가 어마어마한 홈쇼핑 생방송 출연료를 밝힌 바 있던 만큼 해당 소식은 화제가 됐다.
최근 안선영은 “생방송 커리어의 정점에 와 있는 지금 그동안 꿈꿔온 것들이 눈앞에 있지만 모든 커리어를 접고 캐나다로 이사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연예인이라기보다는 생계형 방송인으로 커리어를 차곡차곡 쌓아왔고 생방송에 있어서는 고비용을 창출하는 단계까지 왔다”면서 이 같은 선택의 배경에는 아들의 미래가 있다고 설명했다.
안선영은 “아들이 운동을 삶처럼 열심히 하는 아이다. 아이스하키 하는 팀 중에서도 캐나다 현지 어린이들도 들어가기 힘든 팀에 입단 테스트를 봤는데 뽑혔다”고 설명했다.
아들의 진로를 위해 생방송을 포기하는 결단을 내릴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안선영은 “아이 유학 보호자로 당분간 캐나다로 거주지를 이전하는 것뿐, 그래서 생방송이 불가능해 26년 생방송 커리어 접는 것뿐이지만 사업도 온라인으로 운영하고 엄마 병원 들여다보러 매달 서울 나올 거다”고 설명했다.
한편 과거 안선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홈쇼핑 출연료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안선영은 “지금은 어차피 출연을 안 하니까…”라며 “연예인 게스트도 등급에 따라 출연료가 다르다. 저도 많이 받는 축에 들어갔다. 20년 쌓인 경력으로 60분 기준 1500만원”이라고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