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zunrong-l7m
굶주린 악어 한 마리가 먹잇감을 찾아 필사적으로 움직입니다. 녀석의 목표는 저 멀리, 멧돼지의 숨통을 끊고 있는 강력한 호랑이.
감히 범접할 수 없는 존재이지만, 텅 빈 배를 채우기 위해 악어는 위험을 감수하고 은밀하게 다가갑니다.
낮게 엎드린 채, 악어는 온 신경을 곤두세우고 천천히 호랑이에게 접근합니다. 억센 풀잎에 몸을 숨기고, 흙바닥에 배를 붙인 채 조금씩 나아갑니다.
유튜브 @zunrong-l7m
녀석의 눈은 오직 멧돼지에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사냥감에 집중하던 호랑이의 날카로운 감각은 이미 주변의 작은 움직임까지 포착하고 있었습니다.
악어가 호랑이의 영역 깊숙이 다가서는 동안, 호랑이는 멧돼지의 목을 문 채로 녀석의 움직임을 주시합니다.
경계의 눈빛을 번뜩이며, 호랑이는 악어가 쉽사리 덤벼들 수 없는 거리를 유지합니다. 멧돼지를 질질 끌며 자리를 옮기기도 하고, 때로는 곁눈질로 악어의 위치를 확인하기도 합니다.
유튜브 @zunrong-l7m
악어는 호랑이의 견제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끈질기게 따라붙습니다. 짧은 다리로 온 힘을 다해 기어가지만, 호랑이와의 거리는 좀처럼 좁혀지지 않습니다.
멧돼지에게 다가가고 싶지만, 호랑이의 매서운 눈빛과 뿜어져 나오는 위압감에 쉽사리 움직일 수 없는 악어. 결국, 짧은 다리의 한계를 느낀 악어는 더 이상 나아가지 못하고 그 자리에 멈춰 서고 맙니다.
눈앞에 먹잇감을 두고도 그림자처럼 맴돌 수밖에 없는 악어의 애처로운 모습만이 풀밭 위에 드리워질 뿐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