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른 바다와 금빛 모래 위, 늦은 오후의 햇살이 강소연의 미소를 더욱 눈부시게 한다.

짙푸른 하늘 아래 건강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자연스럽게 묶은 머리카락이 자유로운 에너지를 더한다.

브라운 컬러의 비키니와 여유롭게 걸친 반소매 저지, 그리고 거울처럼 반짝이는 선글라스까지 강소연의 여름날은 그 자체로 활력이 가득하다.

해변을 산책하며 커피 한 잔을 즐기는 모습, 해맑게 웃으며 바닷바람을 만끽하는 순간마다 드러나는 건, 단순한 ‘몸매’ 이상의 건강함과 긍정의 기운이다.

탄탄한 허벅지와 균형 잡힌 몸선, 꾸밈없이 당당한 포즈에서 ‘운동이 만든 진짜 아름다움’이 느껴진다.

강소연은 이 사진들과 함께 “My day off”라는 짧은 글을 남기며, 좋아하는 바다와 하늘, 그리고 소박한 음식들에 대한 행복을 전했다.

강소연은 넷플릭스 ‘솔로지옥’과 ‘피지컬:100 시즌2’ 출연 이후 꾸준히 SNS로 소통하며, 운동과 자기관리의 일상을 공유해왔다.

이번 바캉스룩 역시 그녀만의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 많은 팬들에게 ‘여름 건강미’의 좋은 예시가 되고 있다.
- 김원효♥’심진화’, 14년 만의 고백…‘아이 없이 잘 살기로 했어요’
- 김지호♥김호진, 땡볕에도 웃는 주말 버스 데이트! 현실 부부 케미 대방출
- 포미닛 허가윤, 앞머리 싹둑→발리에서 찾은 진짜 나
- “여름날 요정” 강민경, ‘한줌 허리’ 미모 폭발
- 서동주표 ‘뇌섹+러블리’에 우붓이 설렌다! 여행룩에 반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