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권은비 SNS]](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8/CP-2024-0091/image-b663b139-91bb-4a5c-afff-a77cfd83a3b4.jpeg)
건강상의 문제로 잠시 쉬어갔던 가수 권은비가 오랜만에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지난 7일 권은비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다수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권은비는 여전히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으나, 이전보다 더욱 야위어 보였다.
특히 권은비의 한층 더 날렵해진 턱선과 작아진 얼굴은 팬들의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일각에서는 권은비의 이목구비도 어딘가 모르게 달라진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권은비는 건강상의 이유로 지난 7월 개최된 ‘워터밤’ 부산 공연에 불참한 바 있다.
당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권은비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약 3주간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회복에 전념해 왔고, 당초 복귀를 준비하고 있었으나 현재 컨디션을 고려해 보다 안정적인 회복을 위해 추가적인 휴식을 갖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후 권은비가 수척해진 모습으로 근황을 전하자 팬들은 “이젠 정말 괜찮은 거냐”, “그래도 예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권은비의 회복을 응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