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손연재 유튜브]](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8/CP-2024-0091/image-e9dfa1b0-6fdb-4102-b754-c8058fc62721.jpeg)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출신 손연재의 유튜브 채널이 갑작스럽게 삭제돼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11일 손연재의 공식 유튜브 페이지에는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했기 때문에 채널이 삭제되었습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떠 있으며, 계정이 완전히 삭제된 것으로 확인됐다.
손연재는 리듬체조 국가대표 은퇴 후 개인 리듬체조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들과의 일상, 운동 콘텐츠, 브이로그, 체조 관련 팁 등을 공유해왔다.
그런 가운데 갑작스럽게 채널이 삭제되자 여러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앞서 2022년 손연재는 9세 연상의 금융권 종사자와 결혼해 아들을 낳았다.
최근 손연재는 ‘최초공개. 날 안 좋아했다고? 손연재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남편과의 연애 및 결혼 비하인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그는 남편과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다며 “2차로 자리를 옮기고 나서도 와인만 실컷 마시고 귀가했고 번호도 안 물어봤고 애프터도 없었다. 오빠는 네가 나를 꼬셨다라고 하더라. 플러팅을 했다. 제가 열심히 했다”고 전했다.
또 그는 “임신했을 때가 그립다. 그때는 정말 잘 해줬는데 그때는 실수해도 뭐라고 안 하는데 요즘은 뭐라고 한다”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고, 손연재 남편은 “둘만 있던 시절이 그립긴 하다. 가끔 둘이서 옛날처럼 여행 가고 나가서 놀다가 들어오고 싶다”고 육아의 어려움을 털어놨다.
한편 현재까지 손연재나 소속사 측은 채널 삭제 사유에 대해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