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sightings / 어미 물소와 대치중인 사자들
수많은 사자 무리가 한 곳에 집결한 위협적인 장면으로 영상은 시작됩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니 어린 물소 한 마리가 사자에게 목이 물린 채 고통스럽게 울부짖고 있었습니다.
힘없이 쓰러진 어린 물소는 조만간 굶주린 사자들의 먹잇감으로 전락할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여 있었습니다.
바로 그때, 믿을 수 없는 용감한 장면이 펼쳐집니다. 어린 새끼의 처절한 울음소리를 들은 어미 물소가 자신의 목숨을 걸고 사자 무리에게 전력 질주하며 돌진한 것입니다.
@Latestsightings / 어린 물소의 목을 물고 기다리는 사자 무리들
@Latestsightings / 새끼를 구하기 위해 나타난 어미 물소
거대한 어미 물소의 맹렬한 기세에 놀란 사자들은 순식간에 혼비백산하여 주위로 달아났습니다.
새끼를 물고 있던 사자도 어미 물소의 강력한 뿔에 부딪혀 큰 충격을 받고 결국 어린 물소를 놓아주었습니다.
어미의 용감한 구출 작전 덕분에 잠시 위기에서 벗어났지만, 안타깝게도 이미 지칠 대로 지친 어린 물소는 스스로 도망갈 여력이 없었습니다.
이 틈을 놓치지 않고 약삭빠른 사자들은 다시 어린 새끼 주위로 포위망을 좁혀오기 시작했습니다.
@Latestsightings / 어린 물소를 물고있는 사자에게 달려든 어미 물소
@Latestsightings / 마지막까지 새끼를 살려보려는 어미 물소
수많은 맹수의 압도적인 힘 앞에 홀로 맞설 수 없었던 어미 물소는 더 이상 저항하지 못하고 새끼를 뒤로한 채 그곳을 떠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영상은 이렇게 안타까운 상황을 암시하며 끝이 납니다.
비록 영상에는 나타나지 않았지만, 새끼를 살리기 위해 목숨까지 내놓았던 어미 물소는 분명 그 주변에서 눈물을 머금고 마지막까지 새끼의 안전을 확인하려 맴돌았을 것입니다.
극한의 상황에서 빛나는 어미의 모성애가 얼마나 위대하고 가슴 아픈지를 보여주는 야생의 기록이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