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워 보이던 시골길이 갑자기 소란스러워졌습니다. 온 가족이 합심하여 작은 강아지 한 마리를 필사적으로 뒤쫓는 진풍경이 벌어진 것입니다.
할머니와 누나, 남동생까지 모두 다급한 발걸음으로 달려가는 모습은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그런데 모두가 뒤쫓는 그 강아지의 입에 물린 것을 보고는 웃음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통통한 오리 한 마리였기 때문입니다.
강아지는 영문을 모른 채 오리를 꽉 문 채 신나게 달리고 있었습니다. 마치 “할아버지 몸보신 시켜드려야 하는데! 어서 이리 오세요!”라고 말하는 듯했습니다.
@颜韵-c3o
@颜韵-c3o
댕댕이는 온몸을 흔들며 신나게 달렸지만, 그 모습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표정은 다급했습니다.
“야, 이 녀석아! 그거 할아버지가 아끼는 오리란 말이야!”, “당장 내려놓지 못해!”라고 외치는 소리가 들리는 듯했습니다.
가족들은 강아지를 잡기 위해 있는 힘껏 발을 굴렀지만, 녀석은 얄밉게도 계속 앞서 나갔습니다.
이 우스꽝스러운 추격전은 보는 내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자신의 생각으로 할아버지의 몸을 보신해 드리겠다며 온 가족을 난감하게 만든 댕댕이의 순수한 마음과, 그런 녀석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족들의 모습은 이 영상의 가장 큰 재미 포인트였습니다.
@颜韵-c3o
@颜韵-c3o
결국 이 추격전의 결말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댕댕이는 과연 할아버지에게 오리 요리를 선물했을까요? 아니면 가족들에게 잡혀 소중한 오리를 돌려주었을까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