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세상에 도둑이 어디 있겠나 싶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외출할 때마다 집안 CCTV를 켜놓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런데 여기, CCTV 덕분에 아주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 집주인이 있습니다.
외출 후 집에 돌아온 집주인은 현관문을 열자마자 깜짝 놀랐습니다. 집안이 온통 엉망이었기 때문입니다.
BRAIN TIME
BRAIN TIME
주방은 물론 거실과 침실까지, 마치 누군가 들어와 집안을 뒤집어 놓은 듯했죠. 당황한 집주인은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고, 범인을 잡기 위해 CCTV 영상을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영상을 보던 집주인은 충격에 빠졌습니다. 흑백 화면 속, 어슬렁거리며 집안을 돌아다니는 수상한 존재. 처음엔 사람인가 했지만, 자세히 보니 사람의 형체가 아니었습니다.
덩치는 크고 털은 검은색인, 바로 야생 곰이었습니다! 곰은 능숙하게 주방 카운터에 올라가 음식들을 뒤지기 시작합니다.
BRAIN TIME
BRAIN TIME
녀석은 냉장고부터 서랍까지, 온갖 곳을 열어보며 먹을 것을 찾아다녔습니다.
주방에서 한바탕 난리를 피운 곰은 이내 식탁과 거실로 이동합니다. 혹시 먹을 것이라도 흘렸을까, 냄새를 맡으며 집안 곳곳을 샅샅이 뒤지고 다녔죠.
안방까지 침범한 곰의 모습에 집주인은 소름이 돋았다고 합니다. 만약 집주인이 외출하지 않고 집에 있었다면, 정말이지 생각만 해도 끔찍한 상황이 벌어졌을 것입니다.
BRAIN TIME
도둑인 줄 알았던 불청객이 무려 곰이었다니, 정말 상상조차 못 할 일입니다. 앞으로는 집 문단속뿐만 아니라, 집 주변에 야생 동물이 있는지까지 확인해야 할 것 같습니다.
YouTube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