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커피 전문기업이자 영국 수동 커피 머신 브랜드 ROK의 공식 수입대행사인 ㈜코디아가 전기가 필요 없는 친환경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ROK PRESSO(알오케이 프레소)’를 국내 시장에 출시하고, 11월 8일 개막하는 코엑스 ‘2023 서울 카페쇼’에서 일반 소비자들에게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신제품 ‘ROK PRESSO’는 핸드프레싱 방식으로 작동되는 기존의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과 달리 업계 최초의 스프링레버 방식으로 설계한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특히 특허 받은 엣지스프링(더블암스프링 구조)을 새롭게 적용함으로써 손의 힘으로 압력을 가하는 기존 수동 머신의 불편한 사용감과 일정한 압력 유지의 어려움을 해결했다.
여성도 큰 힘을 들이지 않고 레버를 한 번만 눌러도 에스프레소가 추출되며 남녀노소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찬물과 다른 음료를 넣고도 추출이 가능해 커피 칵테일을 비롯한 다양한 커피 베리에이션 음료 메이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코디아는 내일 8일(수)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2023년 서울 카페쇼’에서 ‘ROK PRESSO’를 전시하고, 일반 소비자들에게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코디아의 클럽 컨셉의 부스에서는 스페셜 바리스타로 노유민 바리스타를 초청해 ‘ROK PRESSO’로 제조한 커피 음료와 술 원액으로 추출한 커피 칵테일 시음 이벤트, 무소음 디제잉쇼 등 신제품 ‘ROK PRESSO’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코디아 안정필 대표이사는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 서울 카페쇼에서 많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ROK PRESSO를 처음으로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최근 홈카페, 홈바리스타 등 커피 매니아 고객층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 속에서 ROK PRESSO를 중심으로 다양한 커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