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 15기 광수 옥순 파혼설 해명
- 연출
- 남규홍나상원백정훈서한식이승헌박영선유재문김일호박재형김영남홍계희정종성최진아남상혁강규원이현주김무늬김예은박준영김경빈곽다영
- 출연
- 데프콘, 조현아, 박경리
- 방송
- 2022, SBS Plus
<나는 SOLO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 15기 광수 옥순 하이라이트 영상>
한 때 파혼설이 돌았던 나는 솔로 15기 광수 옥순 커플이 나솔사계에 나와서 근황을 전했다.
나는 솔로가 국민적인 인기를 끌면서 이들의 사소한 행동 그리고 말 하나도 화제가 오르내리고 있는데 그러다 보니 그로 인해 수익을 창출하는 인플루언서가 된 분들도 있으나 연예인이 아닌 만큼 피곤해 하시는 분들도 분명 존재하는 거 같다.
나는 솔로 15기 마지막 라방에서 결혼 발표를 하며 더 화제가 된 광수와 옥순인데 갑작스러운 파혼 이야기가 나와서 나 역시 당황스러웠다. 그러나 나솔사계에 나온 광수는 결혼 준비 과정에서 일어난 사소한 다툼이나 갈등으로 인해 빚어진 오해이며 현재는 결혼 준비를 누구보다 잘 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보통 연인이 헤어지면 인스타그램 맞팔을 하다가 언팔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옥순은 홧김에 그렇게 한 것이며 지금은 별 문제가 없다고 밝히고 있다. 사실 인스타그램 언팔이 아주 뭐 어려운 일도 아니고 이런 사소한 일에 궁예질 하는 것도 조금 황당하긴 하다.
그래도 두 분 모두 결혼 준비 잘 하고 있다니 다행이다.
사실 실제로 결혼 준비 과정에서 헤어지는 커플도 많은 만큼 아무 갈등 없이 준비를 하는 거 자체가 현실적으로 힘든 일이기에 다툼 정도야 뭐 별일이 아니긴 하다. 웨딩 플래너들의 이야기를 들어 보면 결혼식장에서 헤어지는 커플도 있다고 하는 거 보면 결혼 준비 과정 자체가 상당히 스트레스인 데다가 내가 아는 지인도 결혼 예물 준비하러 스위스까지 가 놓고는 파혼을 한 전적도 있다.
그래도 이런 저런 다툼을 통해서 광수와 옥순의 사이가 더 돈독해졌다니 그또한 다행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