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1월이 되면 쇼핑시즌이 오는데, 이때 빼놓지 않고 와이프의 시계 선물을 챙깁니다. 물론 값비싼 명품브랜드 시계도 있으면 좋겠지만, 직장인인 아내에게는 데일리로 출근룩에 빠지지 않고 코디와 매칭하는 시계가 더 필요한가 봅니다.
30대의 아내가 본래 시계 매니아라서 모든 패션 중에 마지막까지 신경쓰는게 바로 이 데일리룩에 알맞은 제품인데요, 평소 검소하지만 멋은 잃고 싶지 않은 모습에 자신의 철학과 잘 어울리는 다니엘 웰링턴 제품을 많이 보유하고 있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데일리시계 중 30대 여자시계로서 실제 인기가 좋고, 그중에서도 스테디셀러에 해당하는 동시에 베스트셀러이기도 한 QUADRO PRESSED SHEFFIELD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Classical Best Item
20X26MM 스퀘어로 재해석한 DW 시그니처 다이얼인데요, 다니엘웰링턴 시계 모든 컬렉션 중에서도 베스트라 할만큼 주목할만한 선호를 지닌 아이템이죠. 쿼드로 컬렉션은 기본적으로 사각형 모양의 다이얼이 특징인 라인업인데, 모던한 도시 직장인들의 최근 패션트렌드에 잘 매치되는 색상과 디자인, 그리고 디테일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처음 받았을 때 고급스런 쇼핑백에 마그네틱으로 오픈 클로즈가 되는 방식의 기프트박스로 디자인된 상자에 담겨서 와서 첫인상부터 마음에 들었거든요. 아내가 개봉할때에도 연말 시즌 느낌으로 스칼렛컬러의 리본이 내심 마음에 들었나보더라고요. 저는 금박의 로고 폰트가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모두 담아서 좋았습니다.
다니엘 웰링턴 QUADRO PRESSED SHEFFIELD
첫 인상에서 마음에 든건 아마도 다이얼 뿐 아니라 스트랩이도 매력적이었기때문일 겁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은 언제 어느자리에서도 잘 어울리고 실용적이면서도 슬림한 느낌을 주어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이 프레스드 레더 스트랩에 로즈골드 컬러 빈티지 스타일의 스퀘어 다이얼로 럭셔리한 느낌도 한스푼 추가되었죠.
로즈골드 다이얼 케이스가 스퀘어 타입이다보니 첫 느낌에서 약간 경직될 수 있는데요, 하지만 겉보기에도 살짝 얇은 6MM 울트라씬케이스는 둔탁한 느낌을 1도 갖지 않도록 블랙컬러 스트랩 조합과 잘 맞더라고요.
다이얼 색상 : 화이트
20X26MM 스퀘어 다이얼은 심플한 에그쉘 다이얼 디자인으로 왜 이 제품이 꾸준히 인기가 많고 계절과 날씨, 코디에 관계없이 잘 어울리는지도 알겠더라고요. 색감 자체가 무채색이나 포멀한 의상에서는 거의 치트키가 아닐까 생각되요.
무브먼트는 쿼츠무브먼트로 뒷면도 스테인리스 커버가 세심하게 여러 각인으로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스트랩의 사이즈는 190*10MM이라 넉넉하지만 무턱대고 길지 않아서 굳이 자를 고민할 필요가 없는 길이였어요.
시계끈 재질은 가죽 스트랩이며 방수등급 3ATM으로 생활방수이지만 샤워 중 사용을 권장하지는 않았습니다.
품질보증 2년으로 인기있는 제품인 만큼 1년이 아닌 장기간을 보증해주어서 더 인상적이었네요. 게다가 다른 QUADRO 시리즈 상품들과 스트랩 간에 호환이 가능합니다. 금속장식 부분에는 로고가 각인되어 있는 디테일까지!
여성 손목시계는 아무래도 기능적인 부분 외에 디자인적으로 다른 액세서리나 의상과 매칭이 중요한데, 전체적으로 골드느낌과 블랙의 조합은 실패하기 어려운 패션 코디 조합이라 일주일 내내 착용해도 걱정이 없겠다고 와이프가 좋아했네요.
Season promotion
<행사 기간>
11월 15일 (수) ~ 11월 28일 (화)까지
전 상품 10퍼센트, 그리고 일부 상품들은 50-70%에 이르는 할인율의 쇼핑 꿀정보거든요.
* 60% 할인은 11월 15일 네이버 브랜드 데이 단 하루만 진행하며, 70% 할인은 15일 데이 브랜드 중에도 오후 9시부터 진행하는 라이브 방승 1시간만 진행합니다.
구매 고객 선물포장은 제 것처럼 무료에, 알림받기 동의고객은 바로 사용이 가능한 20% 추가 할인 쿠폰도 부여된다고 합니다. (단, 15일 하루는 10% 쿠폰)
이번에 다니엘 웩링턴 QUADRO PRESSED SHEFFIELD 또한 50퍼센트 할인이 진행되니까 잘 읽어보고 판단하시길 바랄게요.
데일리룩, 시계로 완성하세요
바쁜 직장인들은 아침에 여유롭게 시계나 액세서리 코디를 준비하기 힘들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마음에 드는 동시에 시즌을 크게 타지않는 가성비 아이템을 찾는다면 30대 여자 시계브랜드는 다니엘 웰링턴이 독보적이란 생각도 드네요.
연말에 직접 장만하거나 배우자 또는 여자친구의 선물을 찾는다면 한번 자세히 알아보고 결정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여자시계주천
#20대여자시계
#30대여자시계
#남자들이좋아하는여자패션
#꾸안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