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적회관 이라고 오징어볶음을 정말 맛있게 하는 식당이 있다. 여러 지점이 있는데, 이번에 영등포에도 오픈!!!
우와, 당장 가야지 여기는~!!!!!
참고로, 대로변에 위치해서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전혀없다. 오적회관 영등포점 주차를 원한다면, 근처 타임스퀘어에 주차하거나, 아니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기를.
식당명: 오적회관 영등포점
영업시간: 11:00-02:00 (일요일만 23:00까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8-1 1층
전화번호: 0507-1392-8774
영등포역 밥집, 오적회관의 메뉴와 가격은?
오적회관의 메인은 역시 오징어. 오징어가 피로회복제 타우린 성분이 낭낭하다고 한다! 불포한지방산도 많고, 단백질도 풍부하고.여러 메뉴가 있지만, 나는 이 중에서도 가성비 짱인 메뉴, <오적한상 65000원>으로.
이 메뉴가 왜 가성비인지 나열해보겠음. 보면 깜놀할거임. 밑에서 설명해보겠다. 자 읽을 준비, 시작!ㅋㅋ
테이블수도 많고, 연말모임 지인모임하기에도 좋을 듯.
메뉴를 주문했으면, 제일 먼저 해야 될일.
오적회관 셀프바에 가서 반찬을 가지고 오는 것이다. 원하는만큼 가지고 오면 됨. 이곳의 반찬은 고들배기, 배추, 쌈채소, 마늘, 쌈장, 피클고추, 호박볶음 등등.
그리고, 숭늉도 있어서 숭늉을 떠와서 먹을 수 있다. 요즘같이 추운때가 숭늉은… 좋지 좋아.
반찬부터 우선 이렇게 떠오고,,, 하나하나 밥반찬으로 손색이 없다. 이것만으로도 밥 한공기 다 먹겠네?!?!
그리고, 돌판에 지글지글 끓으면서 소리좋게 등장한 오징어볶음 한상. 안에 오징어뿐만 아니라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가져있어서 완전 좋네!!
오징어볶음이 돌판에 나온 이후로, 수육한접시도 나와서 이렇게 부루스타에 올려놓고 데워서 먹는다. 먹는 내내 따뜻하라고…
그리고, 오징어튀김도 한접시 같이 나온다. 또한 오징어무침까지. 이래서 오적한상이 가성비가 최고라고 하는거임. 65000원에 이렇게나 누릴 수 있으니, 2-3인이 온다면 무조건 이 메뉴 시키시길.
쌈배추안에 수육도 넣고, 마늘넣고 쌈장넣어서 먹으면 미친 대존맛.. 진짜 맛있다…………..
오징어볶음도 또한 싸먹어야지! 쌈배추안에 오징어볶음만 넣어도 솔직히 맛있었다. 양념이 여기는 정말 맛있다. 감칠맛 대박임.
묵은지반찬도 나오는데 묵은지에 수육이나 오징어볶음 싸먹어도 그것도 정말 별미중의 별미.
참고로 나는 점심때 갔는데, 몇몇 테이블은 점심때부터 소주랑 맥주 주문해서 드시는 것이 간간이 보였다.
안주로 먹어도 맛있는 이 곳, 영등포역 술집 그리고 연말모임장소, 회식장소를 찾는다면 여기를 가도 좋을 것 같다. 새벽 2시까지 하니까…
오적회관 영등포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8-1 1층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