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티오 / 오혜인 기자] 어느덧 12월을 코앞에 두고, 크리스마스 준비를 해야 할 때가 왔습니다. 대표적인 연말 이벤트인 크리스마스를 앞둔 지금, 유통업계와 식품업계가 한 달 전부터 분위기를 띄우는 ‘얼리 크리스마스’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데요. 특히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것은 케이크죠!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멋진 홀리데이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파티 분위기를 극대화해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소개할게요.
루이비통 도산 스토어가 본격적으로 홀리데이를 준비합니다. ‘행복한 휴일’이라는 테마 아래 홀리데이 시즌 선물을 위한 아이템으로 가득한 1, 2층을 지나면 어디선가 달콤한 내음이 풍기죠. 3층으로 향하면 카멜 커피와 협업해 마련한 카페가 있는데요. 총 14종의 음료와 디저트 3종 등의 시즌 메뉴를 맛볼 수 있다는 사실! 귀여운 루이비통 플라워로 특별함을 더한 홀케이크도 준비되어 있어 루이비통 덕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는 후문입니다. 홀케이크의 가격은 75,000원이며 11월 24일부터 네이버 예약 및 현장 판매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막스마라 테디베어 아이콘 코트가 탄생한 지 10주년이 되는 해죠. 막스마라는 이를 기념해 특별한 케이크를 선보이는데요. 이탈리아의 대표 디저트인 티라미수를 출시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촉촉한 식감에 꾸덕한 달콤함, 막스마라 테디베어 코트를 입은 다크 초콜릿 베어의 귀여움이 한데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네요. 홀리데이를 위한 완벽한 이 케이크의 15만 원이며, 12월 한 달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 판매한다고 하네요. 네이버 사전 예약이 가능하고, 48시간 전 예약은 필수니 참고하세요.
에트로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크리스마스에 먹는 케이크 ‘빠네또네’를 준비했네요. 이탈리아의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일 루오고 아이모 에 나디아(Il Luogo Aimo e Nadia)’와 협업해 빠네또네를 선보이는데요. 아이모 에 나디아의 전통적인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대로 따라 만들어 장인의 손길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별하네요. 특히 에트로에서 이번 홀리데이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블루&골드 패턴의 메탈 틴 박스에 에트로 홀리데이 컬렉션 패턴 자카드 프린트를 더해 테이블 위까지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어요. 빠네또네는 글로벌 에트로 공식 홈페이지와 일부 매장, 아이모 에 나디아 계열 레스토랑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를 일찌감치 출시했는데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협업해 ’메리 위글위글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시즌 제품을 선보입니다. 대표 제품 ’위글베어 볼‘ 케이크는 하얀 눈이 내린 달콤한 초코케이크 위 위글베어 산타 스노우볼을 올려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한 것이 특징이네요. 위글베어 산타는 트리 오너먼트나 키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어요.
2030 세대가 열광하는 도넛 브랜드 노티드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업계에 따르면 노티드는 오는 12월 13일까지 카카오톡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합니다. 오픈런으로 유명한 노티드 케이크는 작년 사전 예약 기간 첫날부터 회원가입을 하려는 소비자들로 홈페이지가 마비되기까지 했는데요. 이번에는 작년에 비해 2주 동안 기간을 늘렸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케이크는 슈가베어 스트로베리 케이크, 산타크림버니 케이크, 노티드 부쉬드노엘, 스트로베리 가나슈케이크, 메리 스트로베리 케이크, 눈사람 스마일케이크, 러블리 슈가베어 케이크 등 7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