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티오 / 정지윤 기자]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줄여서 ‘SPA’. 스파 브랜드는 상품의 기획부터 생산, 유통,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브랜드를 뜻한다. 질 좋은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스파 브랜드. 보통 연말이면 세일을 시작하는 인기 스파 브랜드. 해당 브랜드에서 놓치기 아까운 아이템은 뭐가 있을지 간단히 살펴보자.
H&M – 베이직 라인
스웨덴의 스파 브랜드인 H&M. H&M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 남녀노소 활용하기 좋은 브랜드이다. H&M은 보통 12월 말에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H&M의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기본 아이템들인 니트, 셔츠, 팬츠, 스커트 등 캐주얼하고 베이직한 아이템들은 활용도가 매우 높다. 심플한 컬러의 니트, 또는 니트 원피스로 편안하고 멋스러운 룩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H&M만의 심플한 감성을 담은 겨울 아우터도 눈길을 끈다. 시크한 블랙 컬러의 퍼널넥 코트부터 베이지, 그레이 등 차분한 싱글 코트는 클래식한 겨울 분위기를 더해줄 것이다. H&M의 감성이 듬뿍 담긴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멋스러운 겨울룩을 완성해보자.
ZARA – 화려한 포인트 아이템
전 세계 SPA 브랜드 중 가장 많은 매출을 자랑하는 자라. 자라는 다른 스파 브랜드들에 비해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아이템으로 포인트로 활용할 만한 아이템들이 많다. 자라도 12월 재고 소진 시까지 연말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자라의 매력이 듬뿍 담긴 원피스는 자라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 중 하나다. 시크한 디자인의 원피스부터 유니크한 패턴 원피스까지. 화려한 자라 원피스로 기분을 전환해 보는 것은 어떨까?
원피스뿐 아니라 통통 튀는 컬러감의 셔츠로 확실한 존재감을 어필해봐도 좋다. 핑크 컬러의 새틴 셔츠, 화려한 레오파드 패턴, 러블리한 플라워 패턴까지. 다채로운 자라 셔츠룩으로 과감한 겨울룩에 도전해보자.
에잇세컨즈 – 원피스, 팬츠
국내 스파 브랜드 에잇세컨즈. 국내 브랜드라 국내의 트렌드를 가장 알맞게 반영한 스파 브랜드로, 한국인들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에잇세컨즈도 연말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우아한 디자인의 롱원피스부터 발랄한 데님 원피스, 플리츠 원피스까지. 에잇세컨즈의 단아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트렌디한 에잇세컨즈 원피스로 분위기 있는 겨울룩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에잇세컨즈는 ‘바지 맛집’이라고도 불린다. 슬랙스부터 데님 팬츠, 면 팬츠, 벨벳 팬츠, 조거 팬츠까지 다양한 팬츠 스타일을 다루고 있기 때문. 뿐만 아니라 슬림핏부터 스트레이트핏, 부츠컷핏, 와이드핏, 맘핏 등 세심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