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주 잘들고 다니는 가방 중 하나인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
왜 잘들고 다니냐면, 휘뚜루마뚜루 들고다니기에 너무나도 적합하다는거. 편안하고, 가볍고, 그리고 색감도 이뻐서 칙칙하기만한 겨울옷이랑 너무 잘어울린다고 생각한다…ㅋ
이 가방에 대한 상세후기는 저번 포스팅에 해놨음.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둠.
https://blog.naver.com/minjin129/223265310752
그런데 말이지.. 이 가방이랑 더더 잘 어울리는 찰떡같은 ‘조셉앤스테이시 파우치백’도 겟!!!!!! 이 가방 안에 넣고 다니면 더 찰떡 ㅋㅋㅋ
이 브랜드는 주문하면 무조건, 이렇게 사진과 같이 지관통에 포장되어 배송이 된다. 그래서 지관통은 저금통으로 활용해도 좋고, 또는 니트백 안쓸때 이 안에 그대로 넣어서 보관해도 좋다. 지관통에 담겨있어서 선물하기에도 좋을 듯.
참고로, 조셉앤스테이시는 디자인어워드 레드닷과 IF에서 2021 WINNER로 선정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페트병을 재활용해서 만든 친환경섬유로 만들어진 니트백이라는 거! 아주 큰 장점!!!
조셉앤스테이시 럭키플리츠파우치 스몰 베리페리.
조셉앤스테이시 파우치는 연보라색 계통이다. 색감미쳤다…. 색감이 왜 하나같이 이렇게 미친거지 여기는?!?!ㅋㅋㅋ
화면과 같이, 사용하지 않을때는 가방도, 파우치도, 전부다 여기거는 접어두면 된다는 점. 보관매우 용이함!!!
니트백이라 쭉쭉 늘어난다. 폈을때는 이 정도 크기이지만, 안에 내용물을 넣으면 더 쭉쭉 늘어남.
그리고 보풀이 일어날거같은 소재는 전혀 아니니, 걱정없이 잘 사용할 수 있음.
요즘 여기안에, 핸드크림과 립제품들, 거울과 잡다구리 등등 넣어서 다니는데 아주 요긴하다. 너무너무 이뻐…
색깔이쁜 파우치를 찾는다면, 여기 제품 강추!!! 정말 색깔이 이뻐서 사도 후회없이 오랜기간동안 쓸 수 있는 아이템…..
*구매처는 2군데 예요!
참고로, 저는 1번, 프레딧에서 구매했어요. 여기에서 구매하면 적립금도 쌓여서 여러모로 개꿀인지라..
@ 1번. 프레딧
https://blog.naver.com/minjin129/223081078351
@ 2번. 쿠팡
https://link.coupang.com/a/bisQo1
쿠팡링크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 제공받을 수도 있어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