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롯데카드 ‘디지로카 시티 에디션’ 3종 출시

위메이크뉴스 조회수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디지로카 시티 에디션(City Edition)’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카드 디지로카 Paris
롯데카드 디지로카 Paris

디지로카 시티 에디션의 ‘City(시티)’는 ‘도시(都市)’의 영문표기이자, ‘Card Inspired by Taste of Yours(카드 인스파이어드 바이 테이스트 오브 유어스)’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들었다. ‘고객의 다양한 취향에 영감받아 탄생한 카드’라는 뜻으로, ‘서로 다른 스타일이 공존하며 어우러지는 도시처럼, 고객 한 명 한 명이 존중받는 새로운 카드 라이프를 제안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디지로카 시티 에디션은 ‘디지로카 Paris(파리)’, ‘디지로카 London(런던)’, ‘디지로카 Monaco(모나코)’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디지로카 Paris’는 국내 모든 가맹점 및 해외 모든 이용금액 0.7%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주요 온라인 쇼핑몰(쿠팡/네이버페이/11번가/G마켓/옥션/SSG.COM) 2% 기본 할인과 대상 온라인 쇼핑몰의 멤버십(쿠팡 로켓와우/네이버플러스 멤버십/우주패스/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구독료 정상이용가 결제 시 3% 추가 할인까지 더해 최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의 온라인 쇼핑몰에만 집중된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의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상품을 여러 장 만들 필요 없이, 한 장의 카드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멤버십을 모두 모아 이용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등 통합적 e커머스 혜택을 담았다.

‘디지로카 London’은 국내 모든 가맹점 및 해외 모든 이용금액의 0.7%를 기본 캐시백 해주고, 일시불 이용 후 5일 이내에 즉시결제 시 1%를 추가 캐시백 해준다. 즉시결제란 카드결제일 전 이용대금을 미리 내는 것을 말한다. 일주일 동안 이용한 금액을 다음 주에 자동 출금해 주는 ‘Weekly(위클리) 자동결제’ 서비스를 이용해도 1% 추가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일시불 이용금액을 최대 6개월까지 수수료 없이 나누어 납부할 수 있는 ‘LOCA 나누기 혜택’도 담았다. 카드 결제일에 그대로 내는 정해진 결제방식을 넘어, 본인의 자금 사정에 따라 미리 내서 혜택을 받거나, 어려울 때는 나누어 내는 등 ‘자유로운 결제방식’ 경험을 제공한다.

‘디지로카 Monaco’는 디지로카 Paris의 온라인 쇼핑몰 할인에 MZ 세대가 선호하는 주요 온라인 업종 할인을 추가해 디지털 통합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카드 상품이다. 국내 모든 가맹점 및 해외 모든 이용금액 1%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주요 온라인 쇼핑몰 2% 기본 할인과 대상 온라인 쇼핑몰의 멤버십 구독료 정상이용가 결제 시 3%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배달앱(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이동통신(SKT/KT/LG U+) 업종 각각 5% 할인 및 스트리밍(넷플릭스/유튜브프리미엄/왓챠/멜론/지니뮤직) 50% 할인, 매년 롯데상품권카드 5만원권 제공 혜택도 담았다.

디지로카 시티 에디션 3종은 디지로카앱 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디지로카 Paris와 디지로카 London은 국내 및 해외겸용(MASTER/AMEX) 2만원, 디지로카 Monaco는 국내 및 해외겸용(MASTER) 12만5000원이다.

‘뉴요커(New Yorker)’, ‘파리지앵(Parisien)’, ‘런더너(Londoner)’와 같이, 도시는 그 지역과 공간에 사는 사람을 대변해 주는 하나의 브랜드가 되며,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취향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의 종합이기도 하다. 롯데카드는 이와 같은 도시의 특성에 주목해 서로 다른 스타일을 지닌 고객 개개인에게 더 나은 카드 라이프를 제안하고자, 카드사가 중심이 아닌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혜택을 담았다. 정해진 방식대로 카드사를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더욱 주체가 돼 본인의 취향대로 소비생활을 리딩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롯데카드가 ‘디지로카(DiGi LOCA)’ 브랜드를 카드 상품에 적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카드는 기존 디지털 기반의 비즈니스모델을 중심으로 적용됐던 디지로카 브랜드를 상품/서비스까지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로 강화, 앞으로는 디지털 기반의 서비스가 제공되거나 온라인 특화 혜택이 있는 카드 상품에 ‘디지로카’ 브랜드를 확대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 기사

author-img
위메이크뉴스
CP-2022-0275@fastviewkorea.com

댓글0

300

댓글0

[AI 추천] 랭킹 뉴스

  • 고양이도 냄새로 집사 구분할 줄 안다
  • "암 환자" 되기 싫으면 이것 3가지 절대 하지 마세요
  • 송아지 지키기위해 불에 뛰어든 엄마 소...전 세계가 감동했다
  • "딸이 '에어컨 리모컨 사용 방법' 찐친 댕댕이랑 의논하는 중이예요"
  • 아빠 강아지를 중심으로 원을 그리며 도는 새끼 강아지의 천진난만한 정원놀이
  • 벤츠 지바겐 G63 AMG가 인증 중고차 매물로 나왔다고?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불맛 가득 정겨운 향을 담은 한 끼, 전국 연탄불 맛집 5곳
    불맛 가득 정겨운 향을 담은 한 끼, 전국 연탄불 맛집 5곳
  • 겉은 바삭, 속은 촉촉의 완벽한 식감, 전국 겉바속촉 맛집 5곳
    겉은 바삭, 속은 촉촉의 완벽한 식감, 전국 겉바속촉 맛집 5곳
  • 자연 그대로의 맛과 정성을 담은, 전국 유기농 맛집 5곳
    자연 그대로의 맛과 정성을 담은, 전국 유기농 맛집 5곳
  • 한 잔의 여유와 감성을 즐기는 밤, 전국 와인바 추천 5곳
    한 잔의 여유와 감성을 즐기는 밤, 전국 와인바 추천 5곳
  • 일본 호텔에 투숙하다가 침대 밑에 숨어있는 남성을 발견한 한국인 여성
    일본 호텔에 투숙하다가 침대 밑에 숨어있는 남성을 발견한 한국인 여성
  • 기아자동차 엔진 1천여 대 몰래 빼돌려 32억원을 벌어들인 인도인들
    기아자동차 엔진 1천여 대 몰래 빼돌려 32억원을 벌어들인 인도인들
  • “진절 머리 난다” 尹,김건희 밑에서 일한 대통령실 여직원의 솔직한 후기
    “진절 머리 난다” 尹,김건희 밑에서 일한 대통령실 여직원의 솔직한 후기
  • 올해 시사회 한 영화중 기자들이 가장 재미있다 한 ‘예매율 1위’ 이 영화
    올해 시사회 한 영화중 기자들이 가장 재미있다 한 ‘예매율 1위’ 이 영화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불맛 가득 정겨운 향을 담은 한 끼, 전국 연탄불 맛집 5곳
    불맛 가득 정겨운 향을 담은 한 끼, 전국 연탄불 맛집 5곳
  • 겉은 바삭, 속은 촉촉의 완벽한 식감, 전국 겉바속촉 맛집 5곳
    겉은 바삭, 속은 촉촉의 완벽한 식감, 전국 겉바속촉 맛집 5곳
  • 자연 그대로의 맛과 정성을 담은, 전국 유기농 맛집 5곳
    자연 그대로의 맛과 정성을 담은, 전국 유기농 맛집 5곳
  • 한 잔의 여유와 감성을 즐기는 밤, 전국 와인바 추천 5곳
    한 잔의 여유와 감성을 즐기는 밤, 전국 와인바 추천 5곳
  • 일본 호텔에 투숙하다가 침대 밑에 숨어있는 남성을 발견한 한국인 여성
    일본 호텔에 투숙하다가 침대 밑에 숨어있는 남성을 발견한 한국인 여성
  • 기아자동차 엔진 1천여 대 몰래 빼돌려 32억원을 벌어들인 인도인들
    기아자동차 엔진 1천여 대 몰래 빼돌려 32억원을 벌어들인 인도인들
  • “진절 머리 난다” 尹,김건희 밑에서 일한 대통령실 여직원의 솔직한 후기
    “진절 머리 난다” 尹,김건희 밑에서 일한 대통령실 여직원의 솔직한 후기
  • 올해 시사회 한 영화중 기자들이 가장 재미있다 한 ‘예매율 1위’ 이 영화
    올해 시사회 한 영화중 기자들이 가장 재미있다 한 ‘예매율 1위’ 이 영화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