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정수철)이 지난 1일 서울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3 제 19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소비자만족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난 9월 프리미엄 펫 푸드 부문 대상에 이어 2회 연속 수상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
듀먼은 보다 위생적인 제조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자동 충진 공정, 터널 동결 등 이물질 차단을 원천 방지하는 자동화 생산 공정을 적용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원재료는 사람도 섭취할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등급의 원재료만으로 조리해 안심하고 급여 가능하며, 높은 수분 함량으로 우수한 소화흡수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이 제품을 더욱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난해 6월부터 펫 동반 공장견학 프로그램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밀접하게 소통하고 있다. 올해는 총 133명이 참여해 8회의 공장견학 행사를 운영했으며, 최대 경쟁률 17:1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큰 성원을 얻었다.
매월 정기 브랜드데이 ‘듀듀데이’를 열어 베스트셀러 제품에 큰 폭의 가격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하는 등 소비자 혜택 강화에 힘쓰고 있다. 특히 이달 21일부터 23일까지 이어지는 듀듀데이는 브랜드 론칭 4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더해질 전망이다. 베스트셀러 제품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간식 상품 및 프리미엄 배변 패드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듀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깐깐한 원재료 선정부터 위생적인 제품 생산까지 소비자에게 최상의 상품만 제공하고자 하는 듀먼의 노력이 많은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올해로 2번째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소비자 소통 강화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의준 기자 pmzine@naver.com
- 고양이모래 종류와 장단점 자세히 알아보기 2. 응고형 모래
- 우리와주식회사 ANF,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통합 마케팅 부문 ‘금상’
- 한국마즈(유), 서울고용청과 ‘청년도전지원사업’ 및 ‘청년도전응원캠페인’ 진행
-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미식냥이 체험단’ 모집
-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라인 리뉴얼 출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