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할리우드 스타가 고운 피부 만드려고 먹었다는 ‘이것’

연예의맛 조회수  

할리우드 배우 마고 로비는 지난 7월 개봉한 영화 ‘바비(Barbie)’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었는데요. 영화 ‘바비’는 전 세계 박스오피스 총 14억 4,100만달러(약 1조 9,024억원)의 수익을 기록하며 ‘해리포터’를 제치고 워너 브라더스의 역대 최고 흥행작에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바비’ 출연진과 협업한 유명 스킨케어 전문가 재스미나 비코는 한 패션 월간지와의 인터뷰에서 “30대에 접어든 마고 로비를 위해 일종의 맞춤형 섭생법을 시행하면서 김치를 꾸준히 섭취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습니다.

실제로 마고 로비는 바비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기 위해 김치 등 여러 발효 음식을 섭취했다고 전했는데요.

그는 스킨케어 전문가의 처방에 따라 고운 피부와 날씬한 몸매를 가진 극 중 캐릭터 바비의 이미지를 갖추기 위해 식단 조절 뿐만 아니라 전문 피부 관리를 받았으며, 이 과정에서 김치를 포함한 다양한 발효 음식을 먹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스킨케어 전문가 재스미나 비코는 “마고 로비는 김치 외에 사우어크라우트(소금에 절인 양배추), 케피르(양젖 음료)와 같은 발효 음식과 온갖 쓴 음식 및 딸기류 열매를 먹었다”라며 “몸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좋은 식품들”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관련 기사

author-img
연예의맛
CP-2023-0034@fastviewkorea.com

[AI 추천] 랭킹 뉴스

  • 보이즈투플래닛 대만 참가자, 전설적 가수 조카였다
  • 아산여행 농촌크리에이투어 아산외암마을 농촌체험
  • 르노, 평범한 루프박스인 줄? 알고 보니 이것 쏘는 크로스오버 SUV였다
  • 배우 이서진이 공개적으로 결혼하고 싶다고 밝힌 유명 여배우의 정체
  • 박경림이 무명시절부터 용돈까지 주며 키웠다는 유명 톱배우
  • 조폭 출신 남편과 결혼해 조폭 그만두게 하고 외조하게 만든 여배우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 고즈넉한 풍미를 즐기다, 안주와의 완벽한 조화를 찾는 전통주 맛집 5
    고즈넉한 풍미를 즐기다, 안주와의 완벽한 조화를 찾는 전통주 맛집 5
  • 부드럽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전국 순두부 맛집 5
    부드럽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전국 순두부 맛집 5
  • 매운맛에 중독된 사람들을 위한 고추 요리 맛집 5
    매운맛에 중독된 사람들을 위한 고추 요리 맛집 5
  •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 티켓값 안 아깝다! 124만 관객 동원해 美영화에 뺏긴 ‘1위 탈환’한 韓영화
    티켓값 안 아깝다! 124만 관객 동원해 美영화에 뺏긴 ‘1위 탈환’한 韓영화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 고즈넉한 풍미를 즐기다, 안주와의 완벽한 조화를 찾는 전통주 맛집 5
    고즈넉한 풍미를 즐기다, 안주와의 완벽한 조화를 찾는 전통주 맛집 5
  • 부드럽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전국 순두부 맛집 5
    부드럽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전국 순두부 맛집 5
  • 매운맛에 중독된 사람들을 위한 고추 요리 맛집 5
    매운맛에 중독된 사람들을 위한 고추 요리 맛집 5
  •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 티켓값 안 아깝다! 124만 관객 동원해 美영화에 뺏긴 ‘1위 탈환’한 韓영화
    티켓값 안 아깝다! 124만 관객 동원해 美영화에 뺏긴 ‘1위 탈환’한 韓영화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