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역파스타, 상도역피자를 파는 상도역이탈리안레스토랑이 하나 있다.
[구스토리아]
왔다갔다 하면서 보기만 했던 레스토랑이었는데, 궁금했던 곳 해결하러 이번에 다녀옴! 정동병원 옆쪽이고, 배스킨라빈스 바로 옆에 위치한 작은 레스토랑이다.
그리고, 이 식당이 와인소믈리에 지민규쉐프님이 운영하시는 곳. 와인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여기 식당에서 와인한잔 하면서 먹기에 더 좋을 듯.
식당명: 구스토리아
영업시간: 12:00-23: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소: 서울 동작구 양녕로 277 1층, 상도역 4번 출구
전화번호: 0507-1351-6745
상도동맛집 구스토리아 메뉴랑 가격은?
하우스샐러드, 감바스알아히요, 바질쉬림프스튜, 마라쉬림프스튜, 떠먹는눈꽃치즈피자, 구스토리아싸먹는불닭피자, 알리오올리오, 할라피뇨파스타, 바질페스토쉬림프파스타, 스파이시치킨치즈파스타, 쉬림프파스타, 라구파스타, 치즈제육파스타, 갈릭베이컨라이스, 치킨크림리조또, 바질치킨리조또, 스파이시토마토치킨리조또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고, 음료와 와인들이 있었음.
주문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테이블마다 있는 QR코드찍고 주문을 넣으면 된다.
그리고, 추가주문할거 있으면 또 QR코드찍고 하면 되니까 편했다. 일일이 부르지 않아도, 먹고 싶으면 바로바로 주문 편하게 할 수 있는 시스템 구비.
테이블수가 많지는 않지만, 혼밥도 가능하고, 지인들과 모임을 하기에도 딱 좋음. 무엇보다 대화하기에 좋은 공간이었다.
음식이 나오기까지 해야 되는건, 셀프바에 가서 물가져오기, 그리고 수제피클 가져오기. 이 수제피클이 감칠맛 대박이었다. 아삭아삭하고 세상 맛있어!
제일 먼저 나온 메뉴, 하우스샐러드. 방울토마토랑 새싹채소가 메인인 샐러드였다. 드레싱은 발사믹. 섞어서 먹으니 맛있고, 식욕을 더 돋게 만드는 샐러드.
그리고, 이어서 나오는 파스타 2종류. 하나는 알리오올리고. 다른 하나는 쉬림프토마토파스타. 이 날은 파스타가 땡겨서 피자는 주문은 패스했다. 그런데 여기가 시그니처가 싸먹는피자니 참고하기.
쉬림프파스타는 크림, 오일, 토마토, 로제소스 4가지 중에서 선택이 가능했는데, 토마토베이스를 먹고 싶어서 토마토소스로 선택. 실한 쉬림프가 들어있었고, 토마토랑 버섯이 들어있었던, 소스가 많아서 좋았던 파스타.
그리고 알리오올리오. 알리오올리오만의 특유의 깔끔함은 못잃어 ㅎㅎㅎㅎㅎ 그래서 꼭 시키게 된다. 이게 제일 깔끔해. 깔끔해서 수제피클이랑 유난히 더 잘 어울렸던 파스타다. 토마토랑 마늘이 함께 들어있었다.
참고로, 구스토리아는 전 메뉴에 올리브오일을 사용한다고 하셨다. 이 점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음. (다른 곳은 싼오일 쓰는 곳들 은근 많은데.. 또 유전자변형된 오일 쓰는 식당도 많고.. 하지만 올리브오일은 그럴일이 없지!)
올리브오일을 쓴다고 하는 식당이기에, 더욱 안심인 동작구맛집 레스토랑, 그래서 더 먹을 수 밖에 없는 곳.
구스토리아
서울특별시 동작구 양녕로 277 1층 102호 구스토리아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