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토닝잘하는곳, 선택 기준은?
레이저토닝은 한번씩 들어본 시술일 수 있습니다. 피부의 전반적인 피부를 톤업 시켜주는 시술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잡티들을 연하게 만들고 더 밝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시술입니다. 얼굴에 있는 색소를 깨주어 치료하는 것인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시술을 받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 시키면서 부작용을 막을 수 있을까요?
레이저토닝의 장점?
색소침착을 치료하는 레이저토닝을 가장 먼저 안전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다른 에너지에 비해서 약한 에너지이기 때문에 안전하면서 부작용이 적습니다. 물론 트러블이나 홍조가 생길 수 있지만 일시적이기 때문에 피부가 적응하다 보면 이러한 증상도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일상생활 복귀가 바로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딱지가 앉거나 하지 않고 화장, 세안 등이 바로 가능합니다. 세번째는 간단하고 저렴한 시술에 속합니다.
토닝을 자주 받으면 피부가 얇아진다?
토닝을 받으면 피부 가장 바깥층에 있는 각질층이 있는데 그 각질층에 세포들이 조금 벌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수분이 증발되면서 건조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각질층이 회복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토닝을 받게 되면 건조함이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그게 악순환이 되면서 건조해지고 피부가 얇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토닝을 받고는 주기를 잘 조절해 주는 것이 좋고 보습을 잘 해결해 주어야 합니다.
토닝과 병행하면 좋은 시술은?
제네시스 레이저는 토닝과 함께 병행하기에 좋은 시술입니다. 진피 재생 레이저인데 색소 배출에 도움이 되면서 피부결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스타룩스와 함께 병행하면 좋은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토닝은 강하게 레이저를 쏴서 혹은 약하게 쏴서에 따라서 반응을 더 잘 보이는 기미가 있고 주기를 너무 타이트하게 잡으면 안되는 기미가 있고 색소에 따라서 반응도가 다르기 때문에 진단을 명확하게 내린 후 진행해야 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