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가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이하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해 키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는 분말형 건강기능식품이다. ‘HY2782’를 비롯해 총 4종의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함유했다. 제품에 들어있는 HY2782는 hy 전 발효유 제품에 사용하는 주력 균주 중 하나다. 2022년 미국 식품의약국(FDA) ‘자체검증 GRAS[1]’ 및 ‘신규 기능성 소재 등록(NDI)’를 통해 안정성을 인정받은 소재다. 한 포당 3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신제품에는 독특한 식감의 ‘팝핑캔디’도 첨가했다. 입안에 넣는 순간 톡톡 터져 먹는 재미를 더한다. 상큼한 야쿠르트 맛으로 프로바이오틱스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나 학생뿐만 아니라 MZ세대의 입맛까지 겨냥한 제품이다. 균형 있는 영양공급을 위해 비타민C와 비타민D도 함유했다.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도 간편하고 물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강미란 hy 마케팅 팀장은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는 아이들이 자기 주도적 섭취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hy 특허 유산균 4종과 팝핑캔디를 한 포에 담았다”며 “신제품을 통해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적대적인 점주단체와는 대화 안한다?”…‘맘스터치’ 가맹본부에 과징금 3억 원 부과
- 설 연휴 기간 환경오염행위 특별 감시·단속
- 자생식물 화살나무 추출물에서 관절염 개선 효능 발견
- 세계적 피아니스트 드미트리 시쉬킨, 7인 작곡가를 품은 내한 공연
- BC카드, QR 인프라 개방해 외국인 관광객 유치 나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