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성록은 지난해 11월 뮤지컬 ‘벤허’에 출연해 팬들을 만났는데요. 신성록은 극 중 유다 벤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작품 전반에 걸쳐 촘촘한 분석과 풍부한 표현력을 고민하는 동시에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이끈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신성록은 지난 2016년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 뒤 그해 11월 딸을 품에 안았는데요. 신성록은 평소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공적인 자리에서 언급하지 않아 “유부남인 줄 몰랐다”라는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신성록은 한 인터뷰에서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잘 모른다”는 여론에 대해 “결혼도 했고 아내와 딸이 있는 가장이다. 선거 유세하듯이 널리 알리지 않았을 뿐이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6년 넘게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신성록은 드라마 ‘닥터 로이어’에 출연해 동료배우 소지섭과의 좋은 케미로 열연을 펼친 바 있으며, ‘지킬 앤 하이드’, ‘엘리자벳’ 등 여러 뮤지컬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과 보컬 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또한 신성록은 SNS를 통해 훌쩍 커버린 딸의 모습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신이 출연 중인 뮤지컬 공연장을 방문한 사랑스러운 딸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신성록은 딸과 함께 나란히 기대며 애정어린 눈빛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
어제 봤던 그 드라마 다시 보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