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 봉은사역 혹은, 9호선 삼성중앙역에 내리면 도보로 가능한 곳에 있는 삼성동웨딩홀인 더라빌아트센터, [더라빌 웨딩]
하객으로 갔으니, 하객입장에서 정리해본 삼성동더라빌 장점과 단점을 느낀 점 솔직하게 정리해보고자 한다.
내가 생각하는 삼성동더라빌 장점 하나는, 위치는 좋다. 9호선 봉은사역이 급행이 다녀서, 급행타고 내리면 도보로 5분정도 걸으면 바로 나온다.
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은, 더라빌1층에 ATM 기계가 있어서, 축의금을 쉽게 뽑을 수 있고, 더라빌 1층에 카페도 있어서, 커피 한잔 할 수 있다.
물론 커피는 돈주고 사마셔야 한다. 무료아님주의 ㅋ
더라빌1층에 있는 더라빌그랜드볼룸. 식사가 동시에 이뤄지는 예식은 아니고, 분리예식이다. 분위기는 사진과 같이 매우 어두침침한 분위기. 그리고 버진로드가 굉장히 짧아서 신부입장에서는 좋을 것 같다.
참고로 더라빌 화장실은 매우 깨끗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더라빌식사!!!!!!!!
지하1층으로 내려가서 식사를 하면 되며, 양식코스로 나온다.
*더라빌식사 메뉴: 빵,아메리카노,치즈토마토샐러드, 단호박스프,생선요리,스테이크,디저트
지하1층 식사하러 내려가니 이렇게 세팅을 해줬는데, 솔직히 말하자면, 샐러드는 다 말라있었고… 샐러드안에 있는 치즈는 고무같았다.
단호박스프는 너무너무 차가웠고. 매우 달았다.
빵은 퍼석퍼석했으며 맛이 없었다.
더라빌음식 중에서 가장 제일 그나마 괜찮았던 음식은 이거. 생선요리. 크림소스에 구운생선이 나오는데 이게 그나마 제일 먹을만한 정도였다.
스테이크와 가니쉬. 여기중에서 제일 맛있었던건, 바질페스토소스.
마지막으로 나온 거는 디저트. 체리맛나는 케이크와 오렌지 한조각, 딸기 하나 끝.
전체적으로 느낀 음식은 매우 빈약하다.. 음식이 말랐다.. 음식이 맛이없다…
순수하게 하객입장에서 정리를 해보자면,
*더라빌웨딩 장점
: 지하철역 도보가능, 1층 ATM(축의금 뽑을 수 있음), 깨끗한 화장실
*더라빌웨딩 단점
: 맛없는 음식
결혼식은 음식이 전부인데… 하객들도 음식으로 그 결혼식을 기억한다. “거기 예식장 음식 별로더라, 맛있더라” 이렇게 이야기 하는게 정말 정말 큰데.
더라빌음식이 너무 최악이라서…이 음식들 먹고…. 너무너무 배고팠다…………..ㅠㅠ
앱테크 관심있다면,
당장 [프레딧] 앱테크
시작해보세요!
프레딧 한국야쿠르트 어플 시작해봐요~
(식재료부터 생활용품, 여러가지 용품을 쉽게 구매, 1개만 사도 무조건 무료배송)
https://blog.naver.com/minjin129/223081078351
더라빌 아트센터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31 더라빌 아트센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