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는 항상 챙겨먹고 나오는데, 아침에 나의 메뉴는 <채소과일식>이다.
말그대로, 채소도 먹고, 과일도 먹고.
아침이라도 채소와 과일을 다양하게 부페처럼 먹고 있음…ㅋㅋ
정말 정말 맛있는 채소과일식단.
이번주에 먹은 채소과일식 기록 시작~!
-day 1.
콜라비, 그린키위, 사과, 바나나를 잘라서 접시에 담는다. 그리고 그 위에 햄프씨드 뿌리고, 아마씨 뿌리고, 들깨가루도 뿌리고. 또 시나몬가루도 뿌려주면 끝.
진짜 맛있다. 그리고 이 한그릇이 전부가 아님.. 먹고 배가 찰때까지 충분히 먹는다. 허기지는게 싫어서 ㅋㅋ
-day 2.
당근, 그린키위, 골드키위, 사과, 단감. 그리고 여기에 플러스 내 사랑 땅콩버터. 썸앤썸 땅콩버터 먹는 중.
땅콩버터 브랜드는 다양하게 구비해서 돌려가면서 먹는다.. 땅버는 사랑이니까… 땅버를 아침에 먹으면 행복수치 절로 상승함 ㅋ
-day 3.
당근, 바나나, 골드키위, 사과, 브로콜리.
브로콜리가 몸에 참 좋은데 손질하기 귀찮아서, 나름 머리쓴게 냉동브로컬리 사기. 냉동브로콜리사서 전자레인지도 살짝 데우니까, 우와… 이거 완전 괜찮은데???
-day 4.
사과, 골드키위, 삶은계란, 당근, 바나나. 그리고 역시나 땅버, 땅콩버터도. 이번에는 쉐프펌킨땅콩버터랑 같이 먹기. 냠냠냠 맛좋아 🙂
-day 5.
당근, 옥수수, 삶은계란, 바나나, 골드키위, 사과. 옥수수는 gs25편의점에서 파는거 전자레인지에 돌렸는데, 이 옥수수는 non gmo고, 첨가물도 없고, 그리고 굉장히 맛있다!
-day 6.
사과,골드키위,바나나,삶은계란,당근 그리고 땅콩버터. 그리고 이번엔 채소과일식은 아니지만, 집에 있는 버터바도 같이 먹었다.
달달구리 버터바 이런거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먹어주면 더 행복해짐.. 설탕의 힘이란 ㅠ
-day 7.
볼안에 삶은 양배추, 삶은 브로컬리, 양파 이렇게 넣고 위에는 모짜렐라치즈 얹고, 올리브유랑 소금후추 뿌려서 먹어주기.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말 맛있다 ㅠㅠ
간단한데 맛있는 샐러드네??? 이런식으로 자주 해먹어야지!
-day 8.
그리고, 채소과일식은 아니지만….. 내가 참 좋아하는 빵. 빵을 끊을수가 없어서 매일 매일 먹지는 않지만, 종종 찾아먹는다. 빵없이 못살아… 사진속의 빵은 내가 애정하는 레헴빵.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으면 극존맛.
-day 9.
그리고 밖에서 사먹을때 자주 이용하는 서브웨이.
서브웨이 나의 최애메뉴는,,, 베지샐러드. 서브웨이베지샐러드 가격이 6700원인데, 채소가 풍성해서 종종 사먹는다. 이렇게 먹으면 맛있어!
앱테크? 지금 [프레딧] 앱부터 시작하세요.
프레딧 한국야쿠르트 어플을 폰에 깔고, 프레딧 가입을 해보세요.
가입시 추천인 “minjin129@naver.com”을 입력하면 바로 5천원 들어옵니다!
https://blog.naver.com/minjin129/223081078351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