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성해은 싱가포르 여행룩 꽃무늬 미니 원피스 브랜드는?

제이블 조회수  


성해은 싱가폴 여행룩 꽃무늬 미니 원피스 브랜드는?

안녕하세요. 제이블입니다.

성해은 싱가폴 여행룩 원피스

패션 함께 알아보아요. : )

ALLSAINTS

ZORA IONA DRESS

성해은 싱가포르 여행룩으로

페미닌하고 사랑스러운

꽃무늬 미니원피스를 연출했는데요.

성해은 싱가폴 여행룩

플라워 프린트 미니 원피스 브랜드는

올세인츠 ALLSAINTS입니다.

핑크 컬러의 투미 아스라백과

함께 코디해 더 사랑스러운

성해은 올세인츠 미니원피스 코디입니다.

양갈래 머리도 찰떡!

성해은 올세인츠 조라 아이오나 원피스는

플라워 프린트와 러플디테일이

페미닌하고 우아한 아이템인데요.

로맨틱한 여행룩으로 코디하기에도

좋은 미니원피스입니다. : )

ALLSAINTS

ZORA IONA DRESS

조라 아이오나 원피스

off white

488,000원

성해은 싱가포르 여행룩

올세인츠 꽃무늬 미니원피스는

레이스 트림과 플로럴 프린트가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우아한

아웃핏을 연출시켜주는 아이템입니다.

긴소매의 브이넥 디테일로

요즘날씨에 딱 입기 좋은

올세인츠 조라 아이오나 원피스입니다.

출처 – 성해은 인스타그램, 올세인츠

관련 기사

author-img
제이블
CP-2023-0019@fastviewkorea.com

[AI 추천] 랭킹 뉴스

  • 조폭 출신 남편과 결혼해 조폭 그만두게 하고 외조하게 만든 여배우
  • 박경림이 무명시절부터 용돈까지 주며 키웠다는 유명 톱배우
  • 배우 이서진이 공개적으로 결혼하고 싶다고 밝힌 유명 여배우의 정체
  • "서장훈이 이혼하고 방송에서" 처음으로 호감 표시한 톱스타 여배우
  • "축의금 돈 자체가 다르네" 유재석 친한 지인이 폭로한 축의금 액수 공개?
  • "god 이제 한물 갔잖아" 행사 인터뷰로 실언하고 팬들 다 분노했다는 경주시장?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 고즈넉한 풍미를 즐기다, 안주와의 완벽한 조화를 찾는 전통주 맛집 5
    고즈넉한 풍미를 즐기다, 안주와의 완벽한 조화를 찾는 전통주 맛집 5
  • 부드럽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전국 순두부 맛집 5
    부드럽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전국 순두부 맛집 5
  • 매운맛에 중독된 사람들을 위한 고추 요리 맛집 5
    매운맛에 중독된 사람들을 위한 고추 요리 맛집 5
  •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 티켓값 안 아깝다! 124만 관객 동원해 美영화에 뺏긴 ‘1위 탈환’한 韓영화
    티켓값 안 아깝다! 124만 관객 동원해 美영화에 뺏긴 ‘1위 탈환’한 韓영화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 고즈넉한 풍미를 즐기다, 안주와의 완벽한 조화를 찾는 전통주 맛집 5
    고즈넉한 풍미를 즐기다, 안주와의 완벽한 조화를 찾는 전통주 맛집 5
  • 부드럽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전국 순두부 맛집 5
    부드럽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전국 순두부 맛집 5
  • 매운맛에 중독된 사람들을 위한 고추 요리 맛집 5
    매운맛에 중독된 사람들을 위한 고추 요리 맛집 5
  •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 티켓값 안 아깝다! 124만 관객 동원해 美영화에 뺏긴 ‘1위 탈환’한 韓영화
    티켓값 안 아깝다! 124만 관객 동원해 美영화에 뺏긴 ‘1위 탈환’한 韓영화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