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캐셔로> 제작 확정! 이준호-김혜준-김병철-김향기 출연!
넷플릭스(Netflix)가 시리즈 <캐셔로> 제작을 확정하고 이준호, 김혜준, 김병철, 김향기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캐셔로>는 손에 쥔 캐시만큼 힘이 세지는 초능력을 얻게 된 평범한 공무원 강상웅이 월급을 털어 세상을 구하는, 생활밀착형 흙수저 슈퍼히어로물이다.
상상을 초월하는 신박한 소재와 캐릭터, 현실에 밀착한 스토리로 큰 사랑을 받은 동명의 인기 카카오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캐셔로>는 돈이 곧 힘이 되어버린 세상에 가진 것 한 푼 없지만, 인간미만큼은 넘치는 새로운 히어로의 등장을 카타르시스 넘치게 그려낼 예정이다.
드라마 [킹더랜드], [옷소매 붉은 끝동]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글로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준호가 소유한 캐시만큼 힘이 세지는 ‘강상웅’으로 변신한다. 내 집 마련이 꿈인 평범한 주민센터 공무원 강상웅은 어쩌다 수지타산(?) 안 맞는 초능력을 계승 받으면서 인생이 180도 달라진다. 손에 쥔 현금만큼 초능력을 쓸 수 있지만, 쓰고 나면 돈이 없어지는 기막힌 현실 속 강상웅의 고군분투를 다이내믹하게 그려낼 이준호의 변신이 기대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시즌1, 2부터 드라마 [구경이], [커넥트], [킬러들의 쇼핑몰] 등 장르를 넘나들며 존재감을 과시한 김혜준은 강상웅의 오랜 연인 ‘김민숙’을 연기한다. 극강의 대문자 ‘T’ 김민숙은 효율이 무엇보다 중요한 현실적인 인물로 숫자에 남다른 감각과 재능을 갖고 있다. 보고도 믿기 힘든 강상웅의 초능력에도 계산기부터 두드리는 비범하고 야무진 여자친구. 사비까지 털어야 하는 강상웅의 ‘캐셔로’ 활동이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하지만 누구보다 응원하고 지지한다.
드라마 [닥터 차정숙], [SKY 캐슬], [태양의 후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을 통해 수많은 인생 캐릭터를 써 내려온 김병철이 ‘변호인’을 맡았다. 이름부터 신박한 ‘변호인’은 술을 마시면 능력이 발동하는 초능력 변호사다. 자칭 대한초능력자협회 수장으로 초능력자를 사냥하는 미스터리 단체 ‘범인회’에 맞서는 인물.
남다른 능력을 가진 강상웅을 알아보고 함께 세상을 구하자고 제안한다. 섭취한 칼로리만큼 염력을 쓸 수 있는 초능력자 ‘방은미’는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 <증인>, 드라마[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등 탄탄한 연기로 대중의 신뢰를 받는 김향기가 열연한다. ‘빵미’라는 별명답게 밥심아닌 ‘빵심’으로 싸우는 히어로. 겁도 없고 위아래도 살짝 없는 방은미지만 강상웅, 변호인에게는 그 누구보다 든든한 초능력 동료다.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는 악당에 맞서 평범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현실 밀착 히어로들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한편, <캐셔로>를 통해 믿고보는 제작진이 의기투합하며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인다. 드라마 [대행사],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을 통해 감각적이고 위트 넘치는 연출을 선보인 이창민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로 탄탄한 필력을 인정 받은 이제인, 전찬호 작가가 집필을 맡아 손에 쥔 현금이 능력이 되는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어떻게 그려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캐셔로>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무려 10년간 알고 지내더니…결국 연인 관계로 발전한 남녀 스타
- 한국이 너무 좋아서 거액의 돈 싸들고 온 두 억만장자 외국인들
- 송강호가 기특하다며 꿈을 이뤄주기 위해 현재 밀고있는 후배 정체
- 중년의 우리 엄마가 남친과 비밀스러운 영상을 찍었는데, 결국…
- 이렇게 만들면 실패한다는 것을 제대로 보여준 이 개봉 영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