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수주는 지난 3월 공개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로얄로더’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는데요. ‘로얄로더’는 흙수저와 금수저의 대결 구도를 그리며 재벌가의 권력 싸움을 다룬 작품입니다.
홍수주는 극 중 ‘나혜원’ 역을 맡아 휘몰아치는 전개에 따라 변화하는 캐릭터의 성격과 말투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홍수주는 대학시절 항공서비스학을 전공하던 중 모델로 활동하며 당시 유명 쇼핑몰 ‘임블리’의 피팅 모델로 온라인 상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특히 그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여신 같은 분위기를 뽐내며 쇼핑몰 피팅 모델 ‘완판 신화’를 기록, 모델계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합니다.
홍수주는 이러한 활동을 통해 여러 뷰티 브랜드의 모델로 출연하는 기회를 얻었으며, SM엔터테인먼트의 주목을 받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는데요. 그가 출연한 엑소 찬열의 ‘봄 여름 가을 겨울’ 뮤직비디오는 영상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홍수주는 헨리의 ‘I LUV U’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활약하며 더욱 주목받기 시작하는데요. 지난 2020년에는 카카오TV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해나 역으로 출연해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는 같은 해 KBS 드라마 스페셜 ‘비트윈’에 출연해 영화감독 ‘홍청’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는데요. ‘비트윈’은 쌍둥이 형제와 홍청을 둘러싼 미성숙한 치정 멜로 드라마로, 이를 본 팬들은 “치정 싸움 주인공에 적합한 외모다”, “미모로 납득”, “등장만으로 쌍둥이 이해 가능”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홍수주는 지난해 9월 열린 ‘레이디 디올 셀러브레이션(LADY DIOR CELEGRATION)’ 전시회 기념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여신 미모를 뽐내 많은 이의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홍수주는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에 생존자 캠프의 아웃사이더 ‘진아’ 역으로 새롭게 합류해 남다른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또한 그는 이하이의 신곡 ‘골목길’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좋은 평가를 얻기도 했습니다.
영상 속 교복 차림의 여학생으로 첫 모습을 드러낸 홍수주는 청순한 마스크와 신비로운 분위기로 존재감을 드러냈는데요. 상대 배우 최현욱과 풋풋한 감정을 나누며 설렘 가득한 여운을 남기며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홍수주는 한 인터뷰에서 최근 종영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 출연 소감을 전했는데요. 그는 “처음으로 호흡이 긴 드라마에 도전하게 돼 떨리고 긴장을 많이 했는데 좋은 배우님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든든했다”라며 “그동안 ‘나혜원’이라는 캐릭터의 성장 과정을 함께 지켜봐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