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김지혜 기자]
가수 임영웅이 변함없는 저력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더블 싱글 ‘온기’가 공개됐다. 타이틀인 ‘온기’와 ‘Home’ 총 두 곡이 담긴 더블 싱글은 발표된 지 한 시간 만인 7시 멜론과 지니, 벅스 등 음원차트에 진입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멜론 HOT100(7시 기준)에선 ‘Home’ 1위, ‘온기’ 2위, 벅스차트(7시, 8시, 9시 기준)에선 ‘Home’과 ‘온기’가 나란히 1,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신곡 발표와 함께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진입부터 상위권 링크 등 차트를 점령하고 있는 임영웅은 배우 안은진과 현봉식도 출연하고, 권오준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온기’ 뮤직비디오를 통해 열연은 물론, 섬세한 감정선을 전달하고 있다.
따스한 감성을 선물하고 있는 임영웅의 ‘온기’는 자작곡으로, 작사에는 김이나가, 작곡에는 ‘모래 알갱이’에 참여한 김수형과 황선호가 힘도 보탰다.
떼창을 유발하는 ‘Home’ 역시 온기 가득한 가사가 특징이며, 임영웅 외에도 작사와 작곡에는 X-child가 참여해 완성도까지 더했다.
이처럼 신곡 외에도 ‘사랑은 늘 도망가’와 ‘모래 알갱이’, ‘우리들의 블루스’, ‘Do or Die’ 등 임영웅의 다양한 곡이 음원차트에 링크돼 꾸준히 사랑받는 중이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을 개최한다.
popnews@heraldcorp.com
- [제60회 백상예술대상]나영석-홍진경, 예능상 수상 “유느님 아버지께 감사드린다”
- 권은비, 얼굴 몸매 다 가진 이기적 유전자
- [팝업★]”뷰티풀 마이 걸” 서희원♥구준엽, 10년 티셔츠를 커플룩으로..’검소’하네(종합)
- 남희석 “‘전국노래자랑’ MC 부담감 有..시청률 상승보다는 안정화 되길”(한국방송작가협회)
- [팝’s신곡]”함께할게 네 곁에서”‥홀로 선 도경수의 달콩 러브송 ‘마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