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열린음악회 출연진, 선곡, 라인업이 공개됐다.
5일 오후 5시 40분 방송되는 KBS1 ‘열린음악회’ 1477회는 ‘어린이날’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김소현·손준호 ‘A Whole New World’, ‘우리 함께’, 더윈드·현음어린이합창단 ‘네모의 꿈’이 준비돼 있다.
이어 서영은 ‘혼자가 아닌 나’, ‘걱정 마요’, 원위 ‘나는 나비’, 김유하 ‘어느 산골 소년의 사랑 이야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열린음악회는 1993년부터 대한민국 음악 쇼를 이끌어 온 대한민국 대표 음악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장르, 다양한 가수를 통해 전 세대가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있다.
열린음악회 방송 시간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40분으로 KBS1TV에서 방송된다.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열린음악회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한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01) 즐거운 나의 집+아빠는 엄마를 좋아해 / 김소현+손준호+현음어린이합창단
02) A Whole New World / 김소현+손준호
03) 우리 함께 / 김소현+손준호
04) 네모의 꿈 / The Wind(더윈드)+현음어린이합창단
05) 다시 만나 / The Wind(더윈드)
06) 혼자가 아닌 나 / 서영은
07) 걱정 마요 / 서영은
08) 추억의 소각장 / 원위(ONEWE)
09) 나는 나비 / 원위(ONEWE)
10) 어느 산골 소년의 사랑이야기 / 김유하
11) 비타민 / 박학기+김유하
12) Cuz You / 박학기
13) 아름다운 세상 / 박학기+현음어린이합창단
방청권은 녹화일 2주 전 금요일 오전 9시부터 ~ 녹화일 1주 전 금요일 오후 3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개인의 경우 신청자 포함 2인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단체 신청은 받지 않는다.
방청 신청 당첨자발표는 당첨자에게 문자(MMS)로 발송된다. 당첨된 이력이 있다면 당첨자 선정 우선순위에서 밀릴 수 있다.
좌석 배정은 사전에 임의로 지정되어 녹화 당일 티켓 수령 전까지는 좌석 정보를 미리 할 수 없다. 또한 좌석 변경은 불가하다.
티켓 배부는 녹화 당일 오전 11시 ~ 오후 7시 10분까지 KBS홀 ‘티켓 배부처’에서 신분증과 당첨 문자 메시지 확인 후 방청권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녹화 장소는 ‘KBS 공개홀’이며, 입장은 오후 6시 ~ 오후 7시 20분까지 해야 한다.
- 투신 소동 벌인 의대생 잡고 보니… 옥상에서 끔찍한 것 발견
- “경찰 수사” 잘 나가던 성심당, ‘뜻밖의 위기’ 터졌다
- 한방에…금시세(금값) 오르자 중국에서 벌어진 일
- 변기 뚜껑 닫으나 마나 바이러스 퍼져… 무조건 ‘이것’ 해야
- 신인상 받은 이도현, 자리에 앉아있는 연인♥ 임지연에게 전한 소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