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김나율기자]NCT DREAM이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2024 NCT DREAM WORLD TOUR ’(2024 엔시티 드림 월드 투어 ‘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는 5월 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으며, NCT DREAM 새 월드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인 만큼, 3회 공연 전석 매진으로 총 6만 관객을 동원했다.
NCT DREAM은 ‘DREAM( )SCAPE’라는 공연 타이틀에 걸맞게 희망과 악몽을 오가는 꿈의 양면성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총 29곡의 스테이지에 녹였으며, ‘Smoothie’, ‘BOX’, ‘UNKNOWN’, ‘숨 (Breathing)’ 등 3월 발표한 새 앨범 수록곡 무대는 물론 ‘ISTJ’, ‘Candy’, ‘We Go Up’, ‘GO’ 등 폭넓은 장르의 명곡들을 완벽히 소화하며 ‘퍼포먼스 끝판왕’의 면모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이번 콘서트는 NCT DREAM의 음악 서사를 따라 세트리스트, 무대 연출, VCR 등 모든 요소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만큼, NCT 공식 팬라이트를 형상화한 가로 15M, 세로 15M의 대형 정육면체 LED 큐브 무대, 본무대와 돌출 무대를 잇는 7자 모양의 돌출 로드 등 NCT DREAM을 상징하는 무대 장치도 몰입도를 끌어올렸으며, 마지막 곡에서는 오랫동안 공연이 기억됐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향을 분사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이에 멤버들은 “저희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신 분들이 시즈니다. 이제 저희가 시즈니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응원해 주고, 여러분의 멋진 꿈이 되고 싶다. 공연을 빛내 주는 가장 중요한 존재는 팬분들이라 생각하는데 3일 동안 시즈니가 가장 멋지게 빛났다. 언제나 큰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든든한 응원 받고 떠나는 월드 투어 멋지게 마치고 다시 이 자리로 돌아오겠다”라며 벅찬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한편, NCT DREAM은 5월 11~12일 일본 쿄세라돔 오사카에서 ‘2024 NCT DREAM WORLD TOUR in JAPAN’을 개최한다.
사진=SM 제공
popnews@heraldcorp.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