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캐릭터 브랜드 지고트(JIGOTT)가 배우 임윤아를 뮤즈로 내세운 2024년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Simplicity’라는 주제 하에 심플하고 모던한 공간에서 임윤아의 우아한 모습을 담아내며, 지고트만의 세련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화보에서 임윤아는 수채화 무드의 프린트 패턴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매치하여 세련된 여름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청량한 블루 계열의 프린트 스커트는 여름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에 완벽한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지고트는 다양한 실루엣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와 셋 업 룩을 선보인다. 볼륨감 있는 블라우스와 슬릿이 있는 스커트, 매력적인 넥 라인의 블라우스,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의 베스트 재킷 등이 포함되어 있어 다채로운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슬림한 A라인 실루엣과 은은한 펄감 소재가 더해진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 셋 업은 광고 컷 공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지고트만의 특색을 뚜렷이 보여주는 이 아이템은 여름 시즌 동안 특별한 스타일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지고트와 임윤아가 함께한 이번 2024 여름 컬렉션은 전국 지고트 매장은 물론,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 그리고 바바더닷컴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0